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Joe's Sandwich 죠스샌드위치_광주충장점

 

 

 

 

 

 

 

 

 

 

 

 

 

 

 

 

 

 

Joe's Sandwich 죠스샌드위치_광주충장점

오랜만에 시내 곳곳을 누비던중

충장로 ymca 건물 뒷골목에 자리잡은 joe's 샌드위치 발견했어요

 

 

 

 

 

 

 

 

 

 

 

 

 

 

 

 

 

 

샌드위치 전문점인데 밖에 안내판을 보니 샌드위치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샌드위치뿐만아니라 샐러드랑 스프등등 판매하는 종류가 다양하네요 페리에도 있구ㅋ

 

 

 

 

 

joe's 샌드위치는

샌드위치가 간편하게 빨리먹을수 있는 패스트푸드라는 상식을 깨고

신선한재료를가지고 주문즉시 만들어서 주는 슬로우푸드 수제샌드위치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천장조명이 너무예뻐요~분위기도 좋구

 

 

 

 

 

 

 

 

 

 

 

 

 

 

 

 

저는 치킨데리야끼 샌드위치, 수염아저씨는 치킨스파이시 샌드위치 주문했어요

 

 

 

 

 

 

 

 

 

 

 

 

 

 

 

 

half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대략 저정도 사이즈면 반으로 나눠진게 2개들어있잖아요

여기는 반 사이즈가 저렇게 크더라구요;

 

 

 

 

 

 

 

 

 

 

 

 

 

 

 

 

 

 

 

 

왼쪽이 스파이시치킨, 오른쪽이 데리야끼치킨 이에요

수염아저씨가 맵다고 하던데 제가 주문한게 왠지 더 맛있었던듯ㅋㅋㅋㅋ

데리야끼소스의 달달한맛이랑 양상추, 토마토가 아삭아삭 씹히는맛이 좋더라구요

 

 

 

 

 

 

 

 

 

 

 

 

 

 

 

 

 

아메리카노

 

시럽은x 샷추가도 할줄아는 차도남 수염아저씨가 말씀하시기를 아메리카노 맛있다고~~

저는 커피맛을 모르기에 ㅋㅋ

 

 

 

 

 

 

 

 

 

 

 

 

 

정말 너무 두꺼워서 입벌리는데 힘들었다는ㅋㅋ마지막엔 다 해체되고;;

치킨샌드위치여서 그런지 맛도 깔끔. 담백! 생각외로 배불리먹었네요 입가심?만 할려고 했었는데ㅋㅋ

덕분에 저녁식사는 패스~

 

 

 

 

 

 

 

 

 

 

 

 

 

 

 

서비스로 주신 쿠키도 야금야금 고소한게 견과류가 듬뿍들어가있던 쿠키

수염아저씨 오레오먹는것처럼 아메리카노에 콕콕 찍어서 먹더라구요 ㅋ

 

 

 

 

 

 

 

 

 

 

 

 

 

좀더 오픈된 길가에 있었으면정말 좋았을텐데

YMCA뒷골목 <-나름 유명하긴하죠?

 

 

 

 

입소문이 많이났는지 위치가 안좋긴한데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나올때 봤더니 카야토스트도 팔고있었다는!!!! 싱가폴에서 카야토스트한번 먹어볼려다가 더위에 실신할뻔했는데

다음엔 꼭 카야토스트를 먹으러 와야겠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