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분위기좋은 브런치바 URBAN HIVE

 

 

 

 

 

 

 

 

 

 

 

 

 

 

 

 

 

 

 

 

[전대카페.브런치.바]

URBAN HIVE 어반하이브

 

 

 

 

 

 

 

 

 

 

 

 

 

 

 오픈한지 얼마안됬는지 어반하이브 앞에 만국기가 ㅋㅋ...

외벽 컬러+_+ 나도모르게 들어가고있는ㅋㅋㅋㅋ 인테리어가 너무예쁜곳이에요 ㅋㅋ

 

 

 

 

 

 

 

 

 

 

 

 

 

 

 

 

 

 

 

 여기저기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진 이곳

 

 

 

 

 

 

 

 

 

 

 

 

 

 

 

 

 2층으로 올라가는계단

 

 

 

 

 

 

 

 

 

 

 

 

 

 

 

 이곳의 컨셉이자 가장좋은점? 이라고 할수있는 !

각각 방으로 되어있지만 통문이아니여서 답답하지도 않구 좋네요

 

 

요즘 카페가면 막 옆자리에 진짜 시끄러운사람들 많아서 쫘즁나는데 여기에 모조리 가둬버리겟스!ㅋㅋ 좋돠

 

 

 

 

 

 

 

 

 

 

 

 

 

 

 

 

 

 

 

커피뿐만아니라 맥주랑 칵테일도 마실수있네요

카페같은 분위기도 좋은데 가격완전 괜찮죠?ㅋㅋ

 

 

 

 

 

 

 

 

 

 

 

 

 

 

 룸마다 pc도 한대씩!

 

 

 

 

 

 

 

 

 

 

 

 

 

 

 

 

 

 

 

주문은 함박스테이크+아메리카노

 

 

 

 

 

 

 

 

 

 

 

 

 

 

함박스테이크

웨지감자랑 함박스테이크 계란후라이, 꼬마 밥, 바나나가 귀엽게 담겨져 나온답니다

 

 

 

 

 

 

 

 

 

 

 

 

 

 

 

 

 

 

 슥슥ㅋㅋ 너무배고파서 순식간에 해치워버린ㅋ

함박스테이크의 핵심 소스!ㅋㅋ 소스도 괜찮았고 전체적으로 만족!

 

 

 

 

 

 

 

 

 

 

 

 

 

 

 

 

 

 

 시원한 아메리카노~ 연한 맛이네요

 

 

 

 

 

 

 

 

 

 

 

 

 

 

 여기저기 둘러봐도 소품하나하나가 다 너무 예뻥+_+

 

 

 

 

 

 

 

 

 

 

 

 

 

 가볍게 칵테일 한잔 하러 오기에도 딱좋을것같구

특히 여자들이 완전 좋아할만한 그런인테리어 ㅋㅋㅋㅋㅋㅋ

 

 

 

 

 

 

폭풍수다 장소로도 적격! 대학교근처라 대딩들의 아지트게 되기에 딱 좋겟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