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참숯구이전문점 _ 아바이

 

 


















참숯구이전문점 아바이

 

 

 

참숯으로 구워먹는 참숯구이 전문점이에요~!

다양한 고기종류를 맛볼수 있는곳!





 








내부가 꾀 넓구요 여기가 먹자골목이라 식당들이 너무많은데

뭔가 저의 고기사랑을 충족시켜줄 수 있을것 같은 분위기네요ㅋㅋ

 








 










 계란찜이랑 진짜맛있었던 된장찌개 아삭한 오징어 무침

호박 별로안좋아하는데 된장찌개에 들어있는 호박은 너무좋네요 ㅋㅋ

 

 

 

 

 

 

 

수염아저씨가 막 다른부위도 먹고싶어했는데

가브리살이나 항정살같은아이들

 

 

 

하지만  확고히 삼 겹 살!ㅋㅋ

 

 

 

여기는 2인분을 기준으로 팔아서 한번주문할때 2인분씩해야되구요




삼겹살먹고 다른부위도 먹겠다고 (합이 4인분?;)

우린 할수있다고!ㅋㅋ 우선 삼겹살로 시작

 









 









 빨리익어익으라우! 익으라우!!

참숯으로 구워먹는 삼겹살이 진짜 제맛이죠 ㅋㅋ캬캬

 

 








 





묵은지도 구워서 샤샥 구운마늘이랑 싸먹으니 ..완전맛있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분명 이거 다먹고 또먹을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삼겹살에서 ko당해버린; 당황스럽네요ㅋㅋㅋ

 

 

 



언제먹어도 너무너무 맛있는 삼겹살+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