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상무지구맛집][광주맛집]프리미엄 캘리포니아롤스시바

 

 

 

 

 

 

 

 

 

 

 

 

 

 

 

 

프리미엄 캘리포니아롤 스시바 california roll_상무지구

 

 

 

 


 

 

 

 

 

 

 

 

 

상무지구 콜럼버스 근처에 맛있는데가 너무너무 많이 있다죠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물 캘리포니아롤!

전이제껏 여기가 카페인줄 알았다는ㅋㅋ

 

 

 

 

 

 

 

 

 

 

 

 

 

 

 

 

 

 

 

외관도 참 디자인이 깔끔하고 좋은데

내부역시 천장이 높고 뭔가 구조배치를 잘 해놓은것 같아요

연두색 컬러랑 나무테이블/의자가 참 예쁜 곳이에요

 

 

 

 

 

 

 

 

 

 

 

 

 

 

 

 

 

 

 

 

 

 

 

즉석에서 이렇게 롤을 만들어서 바로바로 나온답니다

 

 

 

 

 

 

 

 

 

 

 

 

 

 

 

 

 

 

 

 

 

TODAY EAT.

 

 

곳곳에 눈에띄는 일러스트 액자들

이곳이랑 참 잘어울리는 그래픽이에요 ㅋ 인테리어에 정말 신경을 많이쓴것 같은 이곳

아무리생각해도 자꾸 카페같다는..


 

 

 

 

 

 

 

 

 

 

 

 

 

 

 

 

 

 

메뉴판 앞뒤로 데이메뉴랑 나이트메뉴가 되있어서 보기좋네요 ㅋ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구 메뉴가 너무많아서 고르는데 한참걸렸네요 ㅠㅠ

게다가 스시만 파는줄알았는데 내가좋아하는 규동도 팔고있얶!!! 다음번에 규동먹으러 와야지ㅋ

 

 

 

 

 

 

 

 

 

 

 

 

 

 

 

따뜻한 국물이랑

제가좋아하는 락교~ ㅋ 파머리들ㅋㅋ 어릴때 마늘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주문한메뉴는 스시롤set.

예쁘게 담겨져나온 롤들, 보기만해도 화려한 컬러에 압도당하네요+_+

 

 

 

 

 

 

 

 

 

 

 

 

 

 

 

 

자체개발한 소스랑 메뉴에 칼로리도 내린 신개념 롤음식점이라고 메뉴판에 써있던데 ㅋ

정말 칼로리 낮은거 맞나요? 안심하고 먹어도 되나요 ㅋㅋ

 

 

 

 

 

 

 

 

 

 

 

 

 

 

 

 

 

역시 셋트메뉴가 좋지요

여러가지 종류를 한번에 다 먹어볼수있으니 ㅋㅋㅋ

근데 저거 고르는데도 힘들었다는.... 먹고싶은게 너무많아서 ㅋㅋ

 

 

 

 

 

 

 

 

 

 

 

 

 

 

 

 

맛도 맛이지만 모양도 너무예쁘고 딱 2명이서 먹기 좋은거같아요

우린 충분히 더 시켜먹을수도 있었지만ㅋ....

 

 

 

 

 

 

 

 

 

 

 

 

 

 

 

롤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너무맛있어요 특히 소스가!!

 

 

 

 

 

 

 

 

 

 

 

오이 하나까지 이렇게 센스!!!!!!!!

먹는 재미 뿐만아니라 보는재미도 쏠쏠하네요

 

 

 

테라스도 있는데 날이 추워서 ㅋ 그리고 너무 인도랑 가까워서 민망한 ㅋㅋ

여튼 상무지구 콜롬버스 근방에서 제일 예쁜 가게라 할만큼 그냥 눈에 띄는 곳이에요

 

 

롤이나 일본음식 좋아하시는분들 가시면 딱일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