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광주맛집][운암동맛집]석곡 양념석쇠구이 전문점_돌실라이

 

 

 

 

 

 

 

 

 

 

 

 

 

 

 

 

 

-


돌실라이 / 석곡 양념석쇠구이 전문점

 

 

 

 

 

 

운암동 먹자골목엔 맛집들이 참많이있죠!

이 골목 오랜만에 왔더니 너무 새로워졌고 길도 복잡해졌네요 ㅋㅋ

 

 

 

 

 

 

 

 

 

 

 

 

 

 

 

 

가운데 홀엔 신발벗고 앉아서 먹는곳이있고 창가쪽은 테이블

2층도 있는데 거긴 단체손님석 인것 같네요

 

아빠다리하기 싫어서 우린 테이블로ㅋㅋ

밖에서 보는것보다 들어와보니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요

 

 

 

 

 

 

 

 

 

 

 

 

 

 

 

 

 

 

 

 

 

 

 

오호 예쁜컵이닦

 

 

 

 

 

 

 

 

 

 

 

 

 

 

 

 

 

 

 

반찬이 셋팅되기 시작하고

양념석쇠구이 정식 <- 이 정식! 단어가 말해주듯 반찬이 몇가지인지... 종류가 정말많아요

 

 

 

 

 

 

 

 

 

 

 

 

 

 

 

 

 

 

 

 

 

 

 

반찬종류만해서 20개는 족히 되는듯하구요

우리 한정식먹으로 온거 아니지.. 지금 메인도 안나왔는데 테이블 가득차고..이런게 남도인심인가요 ㅋㅋ

 

 

 

 

 

 

 

 

 

 

 

 

 

 

 

 

 

 

 

 

 

찐한 소스발라서 숯으로 구운 석쇠구이~ 숯향도 솔솔나고 양념이 달달한게 너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전 달달한 고기양념을 좋아해서 ㅋ) 원래 비게못먹는여자.ㅠ.ㅠ

다 떼고 먹는데 요건 꼬돌꼬돌한게 맛있네요 ㅋ

 

 

 

 

 

 

 

 

 

 

 

 

 

 

 

 

 

 

 

 

사람엄청 많은데 자리들이 멀리 떨어져있어서 그런지 시끄럽지도않고 너무맛있게 잘먹었네요

ㅠㅠ아까운 수십가지 반찬들.... 반찬이 너무많아서 다 먹지도못하고..

 

 

 

 

 

 

 

 

 

 

 

 

 

 

 

 

 

 

 

벽에ㅋ 수줍수줍 현빈 발견ㅋ 군생활은 잘하고 있는지...ㅋㅋ

 

 

 

 

 

 

 

 

 

 

 

 

 

우선 메인보다 반찬이 이렇게 상다리 휠만큼 나오는곳이에요

양념석쇠구이는 연탄돼지주물럭? 요거랑 비슷한 맛인데 그거보다 훨씬더 맛있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