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수완지구맛집][광주맛집][수완지구뷔페]코스요리 뷔페_대어

 

 

 

 

 

 

 

 

 

 

수완지구 코스요리 뷔페 / 大漁

 

 

 

 

 

 

 

 

 

 

 

 

 

롯데마트 건너편 건물 9층에위치한 대어 /한식/중식/양식/일식을 모조리 맛볼수 있는 곳이랍니다 :=)





먹어보고싶은게 많아서..이것저것 다 먹어볼수있기에 뷔페완전 좋아하는데요

수완지구에 이런곳이 있을줄이야!!!!!!!!!


 

 

 

 

 

 

 

 

 

 

 

 

 

 

 

 

내부가 장난아니게 넓답니다 ㅋㅋㅋ

한층 전체를 다 사용하고 있어서인지 예약된 방까지 하염없이 들어갔다는ㅋㅋ

 

 

 

 

 

 

 

 

 

 

 

 

 

 

 

 

 

안으로 들어가다보면 왼쪽에 룸으로 각각 나눠져있구요 한룸에는 테이블 5개정도씩 되있어요

근데 그냥 홀에앉으셔도 워낙 내부가 넓어서 막 시끄럽거나 그러진 않을것 같네요

 

 

 

 

 

 

 

 

 

 

 

 

 

 

 

33,000원에 코스요리를 무한대로 먹을수 있다죠

전 샐러드바, 뷔페 매우 사랑하는 여자로써..ㅋㅋ 막상 먹으면 평소보다 더 못먹는것같아 늘 아쉽지만ㅋ

 

 

 

 

 

 

 

 

 

 

 

 

 

 

 

 

 

코스요리?뷔페? 답게 먼저 스프가 나오구요

 

 

 

 

 

 

 

 

 

 

 

 

 

 

 

모둠회랑 초밥, 샐러드, 롤 등이 기본으로 셋팅이 됩니다

이것만먹고도 살짝 배부를뻔하여 제자신에게 놀랬다는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아이들을 먹고

메뉴판을 보면서 메뉴를 선택해서 직원분에게 말하면 가져다 주시는 식이랍니다

코스요리처럼 먹는건데 ㅋㅋ 한 20코스 먹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뷔페는 직접 뜨러가야하는 번거로움과

막 혼자 자리에 남아있는 민망한상황; 이런거 ㅋㅋㅋ 이야기 하다가 막 뜨러가고 ㅋㅋㅋ

근데여기는 정말 좋네요!!강추강추!!





 

 

 

 

 

 

 

 

 

 

 

 

 

 

 

스파클링 와인도 한좐

와인같은건 추가금내시고 드실수있구요

 

 

 

 

 

 

 

 

 

 

 

 

 

 

 

 

 

 

정말 충격적인사실

생맥주랑 소주무료!!!!대박 대박

메뉴판보고도 믿기지 않았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마터면 밤 찢을뻔했네요

 

 

 

 

 

 

 

 

 

 

 

 

 

 

 

 

모둠회

진짜 신선하고 맛있엇는데 ㅠㅠㅜㅠ

맘같아선 한 10번 먹을려고 했으나 다른게 너무 먹고싶은게 많아가지고 2번밖에 못먹었어요.

메뉴종류가 정말 많아서 처음엔 메뉴판 펼치고 이거이거이거 막 다 골랐는데

막상고른거 다 못먹어보고 떠낫다는.................

 

 

 

 

 

 

 

 

 

 

 

 

 

 

 

 

 

 

샐러드랑 롤 초밥

치킨텐더 샐러드 진짜 완전 제스타일ㅋㅋ 롤이랑 초밥도 너무맛있어...

여기에 단점이라고 한다면...또먹을수가ㅜㅜㅜㅜ

 

 

 

 

 

 

 

 

 

 

 

 

 

 

 

 

 

찹스테이크

 

 

 

 

 

 

 

 

 

 

 

 

 

 

 

 

칠리새우

이거완전 새우 오독오독 오동통 씹히는게

또 먹을려고했는데 이역시....

 

 

 

 

 

 

 

 

 

 

 

 

 

 

 

깐풍기

 

 

 

 

 

 

 

 

 

 

 

 

 

 

 

보쌈

 

 

 

 

 

 

 

 

 

 

 

 

 

 

 

 

볶음밥

양이 좀 적었으면 좋았을텐데

뷔페는 먹을만큼만 떠오니 조금씩 떠올수있는데 여긴 이렇게 나와서 뭔가 죄송한..다먹지못한 죄책감.ㅠㅠ..

 

 

 

 

 

 

 

 

 

 

 

 

 

 

 

계절과일

 

 

 

 

 

 

 

케익도 몇개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ㅋㅋ

종류가 진짜 한 80가지 넘는거 같던데 사진을 보니 막상 먹을땐 많이먹었다고 생각했는데......... 몇개없네요

 

 

 

 

다음에 진짜 또가야겠어요 완전 너무 좋아요 꺆

즉석에서 요리하셔서 테이블로 가져다주시는데 직원분들도 너무친절하고

한층 전체를 사용하는데 저녁시간때쯤이여서인지 저 나갈때쯤엔 사람들 가득찼더라구요.. 정말 넓은데..

특히 술이 무제한이기에 ㅋ 좀 나이있는 손님들이 많으시더라구요 ㅋㅋ

그 수많은 메뉴들 다음번에가서 다른것들도좀 먹어봐야겠어요

 

 

 

 

 

 

 

 

 

 

 

수완지구에 은근 패밀리레스토랑이랑 뷔페 많은데

여긴진짜 숨겨진 보석같은곳!완전강추에요!!>_<ㅋㅋ여기오시면 저 만날지돜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