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물반 바지락반_내고향바지락칼국수

 

 

 

 

 

 

 

 

 

 

 

 

 

 

 

 

 

 

 

내고향 바지락 칼국수

 

 

 

 

 시원한 국물에 쫄깃한 면발!

 여기 바지락칼국수는 물반고기반<-요거 패러디로 칼국수반바지락 반인 곳이에요 ㅋㅋ

 

 

 

 

 

 

 

 

 

 

 

 

첨단 CGV근처에 식당들 많은길아시나요?

그근방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너무 착하다죠 칼국수도 종류가 여러가지네요 ㅋㅋ

 

 

 

바지락 칼국수를먹는다고 정하고 왔는데

메뉴판보고 얼큰이 칼국수도 먹고싶고 백합죽도 먹고싶고!! 왕만두도! 왜이렇게 먹고싶은게 많은지..


 

 

 

 

 

 

 

 

 

 

 

기본으로 딱 2가지 반찬만 셋팅되는데요 이 돌산갓김치 정말 장난아니에요+_+

칼국수 먹어보기도 전에 정말 맛있었던 돌산 갓김치!!!!!

칼국수를 주문하면 미니 보리밥이나오는데요 갓김치에 비벼서 먹으니 진짜 꿀맛이에요

 

 

 

 

 

 

 

 

 

 

 

 

 

 

 

 

 

 

처음엔 보리밥만나오길래 응? 이건왜주는거지 이랬는데

사장님께서 갓김치 잘게 썰어서 비벼먹어보라고 진짜 맛있다고 그러셔서

이게 과연 맛있을까...하는 의구심에 휩싸인채 ㅋ서 한숫가락 했는데 아완전 하트 뿅뿅+_+



이건 직접 드셔보셔야 한다는거 말로 설명할수가 없는 맛이에요ㅋ


 

 

 

 

 

 

 

 

 

 

 

 

 

 

 

 

 

칼국수랑 무조건 가치 먹어야되는 만두!!!ㅋ 만두도 직접 만드신 만두라고 하시던데

메밀? 만두 정말 쫄깃하고 맛있어용

 

 

 

 

 

 

 

 

 

 

 

 

 

 

 

 

바지락 칼국수 등장!

분명 2인분시켯는데..양은 무슨 4인분은 족히될거같아요 ㅠㅠ 게다가 보리밥에 만두까지 먹었는데...

지금 날씨도 엄청 추운데 칼칼하면서 시원한 칼국수 한그릇 하면 몸이 녹아 사라질것만 같네요 ㅋ

사진보니 지금당장 첨단으로 날라가서 한그릇 하고싶어요 ㅠㅠㅠ

 

 

 

 

 

 

 

 

 

 

 

 

아까도 말했듯이

칼국수반 바지락반

 

바지락 칼국수집에 바지락이 이렇게 듬뿍듬뿍 들어있어야 진정 바지락 칼국수지요

 

 

접때 바지락칼국수집 따른데 갔었는데 바지락칼국수인지 바지락껍데기 칼국수인지..ㅡㅡ

제가 안그래도 바지락킬런데 ㅋㅋㅋ 아 너무좋네요

 

 

 

칼국수 면도 사장님께서 직접 뽑으시고 모든것이 다 직접 만드신다고 하더라구요

국물진짜 시원하고 진한 맛이구요 칼국수면도 진짜 쫄깃하고 맛있어요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않는 마법의 칼국수....

분명 저희는 다먹었는데 배가 터질거같은데 마치 이제서야 2인분이 나온것같은 양이 되어있었다는...

너무 아까웠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