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상무지구맛집][광주맛집] 모던한 다이닝레스토랑_ 코알라인더키친

 

 

 

 

 

 

 

 

 

 

 

 

 

 

모던한 다이닝레스토랑_ 코알라인더키친

이름이 참 귀엽네요 ㅋ코알라~~

 

 

 

 

 

 

 

 

 

 

여기찾는데 먹자골목 몇바퀴를 돌았는지 모른다는..ㅠㅠ

이런분위기의 레스토랑이 있을 곳이 아닌데..ㅋㅋㅋㅋ 정말 한참을 찾았네요 ㅋㅋ

 

 

 

 

 

 

 

 


 

 

 

 

 

 

 

 

세트메뉴로 선택!

수제돈까스+미피에노+봉골레 비앙코

 

 

 

 

 

 

 

 

 

 

 

 

 

 

 

 

 

상무지구 먹자골목에 이런곳이 있을줄이야..

남자분들이 운영하는곳같은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네요ㅋ

 

 

 

 

 

 

 

 

 

 

 

 

 

 

 

 

 

특히 요 의자 너무마음에 들엉..


 

 

 

 

 

 

 

 

 

 

 

 

 

 

 

 

 

이거보고 ㅋㅋㅋㅋ 국내산..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완전 귀요미 제스타일이에요 ㅎㅎ

 

 

 

 

 

 

 

 

 

 

 

 

 

 

 

 

 

 

뭔가 감성돋는 파슬리가루가 뿌려진 스프등장ㅋㅋ

 

 

 

 

 

 

 

 

 

 

 

 

 

 

 

 

 

 

뭔가 드레싱이 새로웠던 샐러드/ 샐러드 맛있다고 계속 이야기 했다죠ㅋㅋ

 

 

 

 

 

 

 

 

 

 

 

 

 

 

 

 

!!!! 정말!!! 강력 추천!!!!!

데이*에도 요런 돈까스를 밀전병?에 싸먹는 메뉴가 있지요

아이거정말 대박!!!! 저 ㅋㅋㅋ 월남쌈 좋아하는여자 / 이역시 ㅋㅋㅋㅋㅋ 제스타일이에요


 

 

 

 

 

 

 

 

 

 

 

 

 

 

뭔가 케밥느낌 ㅋㅋ 스낵랩느낌?ㅋㅋㅋ 저 이런거 완전 좋아해요 ㅋㅋㅋ


 

 

 

 

 

 

 

 

 

 

 

 

 

 

 

 

 

요거 참 담백!! ㅋ

근데.. 사진은 뭔가 징그러........ㅋㅋㅋㅋㅋ 제가 싫어하는 껍질부분이 도드라 져버렷네요 ㅋㅋ

닭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담백하게 요리됬다능ㅋㅋ

 

 

 

 

 

 

 

 

 

 

 

 

 

 

 

캬캬 이역시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굳굳

 

 

 

 

 

 

 

 

 

 

 

 

 

 

 

 

이거슨 봉골레

저 봉골레 처음먹어본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뭔가 생각지 못한 맛 이였어요 ㅋㅋ 원래 좋아하시던 분들은 좋아하실듯

 

 

 

 

 

 

 

 

 

 

 

 

 

 

이거완전 ㅋ ㅋ담아놓으신거 우리가 다먹고갔을지도 모른다는 ㅋㅋ

이거진짜 조만간 집에서 엄마랑 만들어봐야겠어요

너무맛잇엉+_+


 

 

 

 

 

 



-

코알라인더키친

광주 서구 치평동 11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