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광주맛집][오치동맛집]2막5장

 

 

 

 

 

 

 

 

 

 

 

 

 

 

 

 

 

2막5장

 

 

 

 

 

 

 

 

 

 

2막 5장~ 주메뉴는 막창과 오돌뼈!

 

 

 

 

 

 

 

 

 

 

 

 

 

 

제 주변사람들은 모두 막창매니아들;

저는..ㅠㅠ 막창도...오돌뼈도... 돼지껍데기도...먹지못하는 여자..
이상하게도 생김새에 영향을 많이받아서 번데기나 멍개 해삼 개불 닭발 닭똥집 등등..

 

 

 

 

 

 

 

막창을 못먹어서 그들이 그렇게 먹고싶다고 애원해도 막창은 늘 패스~
하쥐만 이곳은~~

막창, 오돌뼈, 갈매기살과 갈비살, 삼겹살 모조리 팔고있기에

  한자리에서 원하는아이들을 초이스해서 먹을수가 있다죠 ㅋㅋ

 

 

 

 

 

 

 

 

 

 

 

 

 

 

 

 

 

오잉

 

 

저아저씨 어디서 마니 본듯한 얼굴일세 최병서 개그맨이 사장인가보네요 ㅋㅋ

 

막창과 오돌뼈 그리고 갈매기살과 갈비살을 시키고ㅋㅋ

 

 

 

 

 

 

 

 

 

 

 

 

 

 

 

 

 

 

 

와우 아직 메인아이들 먹기도전에 된장찌개 흡입, 계란찜흡입,

 

매우사랑하는 마늘짱아치 흡입 모조리 흡입흡입!!

 

원래 삼겹살먹을땐 삼겹살에 눈이멀어 반찬은 거의 손안대는데 반찬이 너무맛있네요+_+

 

 

 

 

 

 

 

 

 

 

 

 

 

 

고기고기! 저는 왜이렇게 육식매니아인지....

채식주의자들은 씹고뜯고맛보고 즐기는 행복이 얼마나 큰지 모를테즤!!



 

 

 

 

 

 

 

 

 

 

 

 

 

 

 

돼지껍떼깅 ㅋㅋ

이렇게 자세히본적 처음 ㅋ 피부에도 매우좋다며 사장님께서
시식을 적극 추천하신 껍딱씨 ㅋㅋ 하지만 저는 돼지껍데기 못먹는여자 ㅠㅠ...
오늘 처음으로 껍데기 조각만하게 썰어서 먹어봤는데 왕쬰득쬰득하네요ㅋㅋ



 

 

 

 

 

 

 

 

 

 

 

 

 

갈비살, 막창, 갈매기살 모조리 투하~~한번에 지글지글

 

 

 

 

 

 

 

 

 

 

 

 

 

 

 

 

 

고긔는 숯불로 구워야 제맛이징~~ㅋㅋ

활활 구워주세욤

 

 

 

 

 

 

 

 

 

 

 

 

 

 

 

이 특제양념 소스~ 청량고추랑 새콤한 양념장맛이에요


 

 

 

 

 

 

 

 

 

 

 

 

 

 

 

막창도 노릇노릇 구워졌구


 

 

 

 

 

 

 

 

 

 

 

 

 

 

 

 

 

 

 

 

 

 

한입에 쏙~ㅋ

 

 

 

 

 

 

 

 

 

 

 

 

 

 

 

 

 

 

 

그리고 충격적사실 하나!

요렇게 왕두꺼운 1.5cm정도 될법한 요 삼겹살를 한번시키면 무한리필..이라니
오동통동 탱글탱글 / 원래 삼겹살 미니어처만큼 잘라서 먹는스타일이라 ㅋㅋ 
너무 작게잘랐다고 생각될수도있지만 .. 아 너무 맛있엉 ㅠㅠ

 

 

 

 
이미 삼겹살먹기전에 먹은아이들로 배가 터질지경인데 삼겹살까지 폭풍흡입

 

너무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