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광주맛집][수완지구맛집]레몬테이블_수완점

 

 

 

 

 

 

 

 

 

 

 

 

 

 

 

 

 

레몬테이블

 

 

 

제가 완전 사랑하는 메뉴가.. 이번에 메뉴들 리뉴얼하면서 사라졌;;;;

ㅠㅠ 어니언타워버거.... ㅠㅠ

 

 

 

 

 

 

 

아무래도 동네다보니 가족들이랑 꼬망이들이 많이 있어서 조금 시끄럽기도;;

 

 

 

 

 

 

 

 

 

 

벽쪽에 예쁜 조명도 있구여

 

 

 

 

 

 

 

 

 

 

 

 

 

 

식전빵? 파이ㅋㅋ

이 바삭바삭+_+ 그리고 저 꿀같은 아이 ㅋ 이 파이만도 따로 팔기도 한다죠

완전 바삭하고 맛있다능

 

 

 

 

 

 

 

 

 

 

 

 

 

 

 

완전 좋아하는 피클ㅋ 요즘 이피클너무좋아 아삭아삭

피자시켜먹을때도 이피클로 나왔으면 좋으련만...ㅋ

 

 

 

 

 

 

 

 

 

 

 

 

 

 

 

 

 

 

오랜만에 음료수는 웰치스

학생때 진짜 많이먹었는데..ㅋㅋ 오랜만에 느껴보는 맛이에요 ㅋㅋㅋ

 

 

 

 

 

 

 

 

 

 

 

 

 

 

 

 

 

 

pyogo-mushroom burger

표고머쉬룸버거

달달한 수제 데리야끼 소스에 볶은 표고버섯이 듬뿍 올려진 수제버거 랍니다

 

 

 

 

 

 

 

 

 

 

 

 

 

 

 

 

버섯 싫어하는 꼬망이들한테 딱이겟군ㅋ

달달한 소스에 표고버섯에~ㅋㅋ

처음먹어봤는데 괜찮네요!ㅋㅋ 그래도 어니언타워버거 ㅠㅠㅠ 다시 내놓으라긔...

 

 

 

 

 

 

 

 

 

 

 

 

 

 

 

 

 

 

 

sweet chilli chicken steak

스위트 칠리 치킨 스테이크

너는 살아남았구나 ㅠㅠ 여기서 가장좋아하는 메뉴중하난데

메뉴바뀌면서 사라졌나 싶었더니 요놈은 살아남았스..ㅋㅋ

달달한 칠리소스에 부드러운 순살~ 야채들~~ 완전 제스타일 이에요

 

 

 

 

 

 

 

 

 

 

 

 

 

 

이메뉴는 진짜 저 야채들이 너무맛있어서 좋아하는~

정말맛잇구만ㅋㅋ

근데 은근 메뉴리뉴얼 하면서 가격도 함께 리뉴얼하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