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전대후문맛집][전대맛집]햇살치킨

 

 

 

 

 

 

 

 

 

 

 

 

 

 

 

햇살치킨_남대점

 

 

햇살치킨하면 옛추억이 스물스물
맨날 밤샘작업하고 새벽에 야식시켜먹으면  햇살에서 순살 반반을 먹었던게 공식화 되어버렸던 시절이 있었는데 ㅠ

 

 

 

 

 

 

 

순살치킨이 나온이후로 어딜가든 순살치킨만 먹고있는데
햇살은 특히 내가좋아하는알맞는 크기로 조각조각/ 게다가 살이 너무 부드러와~~ 바삭하고 얇은 밀가루~~

 

 

 

 

 

 

 

 

 

 

 

햇살치킨

앞잡이 이수근의 이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햇햇햇햇 살살살살 햇살치킨~~
그릴위에 햇살치킨 익어가는데~~ㅋㅋ담백한살코기가 윙크를하눼~ㅋ 노래 완벽 세뇌

 

 

 

 

 

 

 

 

 

 

 

 

 

 

 

 

내부가 큼지막하여 스크린도 큼지막! 그리고 더 좋은건 룸이있다는고

 

 

 

 

 

 

 

 

 

 

 

 

 

 

 

무엇보다도 야구장하면 치킨!인데 ㅋㅋ홈런치면 생맥주쏘고~ 꺄라락

 

 

 

 

 

 

 

 

 

 

 

 

 

 

 

신기한 아이발견ㅋ

띵똥 누르는 벨의 시대는 끝난것인가 ㅋㅋ 대화도 할수있어연!ㅋ

 

정말좋은것같다 왔다갔다하는 시간 줄이고

 

 

 

 

 

 

 

 

 

 

 

 

 

 

 

 

치킨에 콜라가 빠질수없즹/ 원랜 치맥인데

주차할곳을찾지못해 뱅글뱅글돌다가 겨우 투척하고오느라ㅜ 늦게도착하구 치맥은 다음기회에 ㅠㅠ

 

 

 

 

 

 

 

 

 

 

 

 

 

 

 

 

치킨의 단짝칭그 무 & 샐(러드) ㅋㅋ

 

 


치킨은 양념보다 후라이드를 소금후추에 톡톡 찍어먹는걸 좋아하는데
특히 햇살치킨 후라이드 너무 맛있어요+_+

언젠가.. 바베큐순살치킨을 먹은뒤론 이아이에게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으니 ㅋㅋ

바베큐.+_+ 이거슨 신세계!!!!!!

매운맛 중간맛 약한맛 / 그중에 중간맛 선택! 하지만 중간맛도 입안이 얼얼하다죠~~

 

 

 

 

 

 

 

 

 

 

 

 

 

 

파솔솔 땅콩 우다닥 투척

 

 

 

 

 

 

 

 

 

 

 

 

 

 

 

 

 

 

 

사진을 보고있노라니.........

포스팅하면서도 너무 고통스러와..............또 먹고싶어........

 

 

 

 

 

 

 

 

 

 

 

 

 

 

 

 

 

 

떡도 완전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는

안에 치즈까쥐 ㅋㅋ

 

 

 

 

 

 

 

 

 

 

 

 

 

 

 

닭은 좋아하는데 닭껍질은 왕싫어한답니다

하지만 바베큐순살치킨은 모든것이 야들야들 보들보들 껍질도 우걱우걱ㅋ

 

 

 

 

 

 

 

 

 

 

 

 

 

 

 

 

친절한직원분께서 꼬꼬마 집게를 가져다 주셧는데 ㅋㅋ집게 너무귀여와

 

 

 

 

 

 

 

 

 

 

 

 

 

 

 

집게덕분에 아주 편하게 잘먹었네욘ㅋㅋ

친절 미소천사 직원님 고마워요 ㅋㅋ

 

 

 

 

 

 

 

 

 

 

 

그리구 서비스 나초

나초는 칠리소스에만 먹어봤는데 이 새콤한 소스도 색다르구만!ㅋ

아 ㅠ 사진보니까 바베큐 또 먹고싶앙 다음번에 야구보면서 치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