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첨단맛집][광산구맛집]풍천장어명가

 

 

 

 

 

 

 

 

 

 

 

 

 

 

 

풍천장어명가

 

 

 

 

 

필수아미노산에 고단백음식인 장어요리

저는 장어초밥, 장어덮밥 장어요리라면 정말 좋아하는데요

장어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강추하고 싶은곳! 첨단 풍천장어명가 다녀왔어요

 

 

 

 

 

 

 

 

 

장어는 남자들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피부미용과 시력향상! 두뇌발달! 관절강화(<-요즘 절실히 필요한..ㅋㅋㅋㅋㅋ)등등 수많은 효능을 지니고 있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작은 룸들도 있구요

 

 

 

 

 

 

 

 

 

 

 

 

 

 

 

 

사진 오른쪽으로는 대형룸이랑 어린이 놀이방시설이 정말 잘 갖춰져 있지요

평일인데도 무슨모임을 하는 분들이 이렇게 많은지

 

 

 

 

 

 

워낙 장어로유명한 식당이라 그런지 진짜 손님이 너무너무 많이 있다는..ㅋ

예약은 필수겠지용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창가쪽 자리에 착석!

 

 

 

 

 

 

 

 

 

 

 

 

 

 

풍천장어구이 1kg에 5만원이에요

우선 장어 소금구이를 주문!

 

 

 

 

 

 

 

 

 

 

 

 

 

 

 

 

 

 

 

장어와 생강은 그야말로 음식궁합으로는 찰떡궁합이라고 하더라구요

생선의 살짝 비린맛을 생강이 제대로 잡아주니 장어요리엔 생강이 빠질수야 없지욧

 

 

 

 

 

 

 

 

 

 

 

 

 

 

 

 

 

 

 

밑반찬들도 깔끔하게 잘 나온답니다

 

 

 

 

 

 

 

 

 

 

 

 

 

 

 

 

장어 소금구이 등장!

나란히 일렬종대 하고 있는 모습ㅋ 마치 꼬리가 움직일것만같은...

 

 

 

 

 

 

 

 

 

 

 

 

 

 

 

 

 

도톰한 장어속살+_+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간장에 콕콕 찍어먹으면 맛이 good!!!!

 

 

 

 

 

 

 

 

 

 

 

 

 

 

 

 살짝 양념구이st. ㅋㅋ 특제소스도 살짝 발라서 먹구요

 

 

 

 

 

 

 

 

 

 

 

 

 

 

 

 

 

 

장어집에가면 볼수있는 장어뼈과자?ㅋㅋ튀김? 이에요 / 마치 제 네일아트가 장어뼈st. 한몸같은..............

달달하고 바삭바삭해서 과자처럼 자꾸자꾸 손이가요 손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골손님들에게 주시는 사장님의 특별 서비스!

장어쓸개주~~~~ ㅋㅋ@_@

워낙 단골손님들이 많아서 테이블마다 다들 장어쓸개주 한잔씩 하고 계시더라구요

 

 

 

 

 

 

 

 

 

 

 

 

 

 

 

 

 

 

양념장어구이!!!!!

원래 장어를 좀 먹을줄 안다?는 사람은 소금구이를 먹는다고 하는데

저는 양념구이 정말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구이도 맛보지 아니하지 아니할수 없었기에

 

 

 

 

 

 

 

 

 

 

 

 

 

 

 

 

어찌나 예쁘게 올려주셨는지 사진이 너무예쁘게 잘찍혔죠ㅎㅎㅎ

장어는 이렇게 세워서 구워야 안타고 보들보들 잘 익는다지요 ㅋ

 

 

양념 너무많이 발라져도 장어의 그 고유의맛? 이 잘안느껴지는데 ㅋㅋ

 (누가보면 장어박사인줄ㅋ)

초벌을 어찌나 잘 구우셧는지 장어에 양념이 정말 적당이 잘 베어있더라구요

 

 

 

 

 

 

 

 

 

 

 

 

 

 

 

 

 

환상궁합 생강과 막된장, 상콤한 양파 짱아치 + 깻잎

정말 입안에서 스르륵 녹는이맛!!!!!!!!

 

 

 

 

 

 

 

 

 

 

 

 

 

 

 

 

 

 

장어탕

진짜 진한맛! 건강해지는 기분이랄까요

엄청 담백하고 속이 화확 풀리는 장어탕이에요 ㅋ 쇠주한쟌 캬~ 장어탕 한수저 ~

완전! 술을 부르는 아이 ㅋ

 

 

 

 

 

 

 

 

 

 

 

 

 

 

 

 

나가는길에 밖에서는 쉴틈없이 연탄불에 장어를 굽고 계신답니다

역시 뭐든지 연탄불에 구워야 제맛!!

 

 

 

 

 

 

 

 

 

 

 

 

 

 

 

 

 

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완전 강추하구요

저같이 장어사랑 장어매니아 ㅋ 님들에게 강추강추 하고싶은 곳이에요

장어쓸개주도 맛보시기를..ㅋㅋ

 

 

 

 

 

 

 

 

 

풍천장어명가

광주 광산구 월계동 884-3번지

062-972-6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