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상무지구맛집][광주맛집]오꾸닭

 

 

 

 

 

 

 

 

 

 

 

 

 

 

 

 

 

 

 

 

 

 

 

 

븐에(상무지구)

 

 

 

 

 

 

상무지구 콜롬버스 시네마에서 살짝만 더 올라가면 오꾸닭이 있는데요

 이라면 닭발요리를 제외하고 완전 사랑사랑+_+

 특히 치킨은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먹는거같은 요즘이에요

 

 

 

 

 

 

 

요즘 오븐에구운 치킨아이들도 너무 좋아요 ㅋ

오꾸닭역시 굽*치킨처럼 아무리많이먹어도 살이 별로 안찔것만같은...ㅋ

 

 

 

 

 

 

 

 

 

벽에 그려진 케잌보고 진짜 빵터졌넼ㅋㅋㅋ치킨에 누가 닭발 그려놨어 ㅋㅋㅋㅋ

 

 

 

 

 

시원한 음료수 한모금하고

주문은 크런치오리지날, 로스트강정볶음, 로스트 핫닭볶음 으로..(너무많이 시킨..)

 

 

 

 

 

 

로스트 강정볶음

살짝 매우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한 아이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딱이에요

예전에햇살치킨에서 바베큐그릴치킨먹고 한동안 거기서 헤어나오지못했는데 오꾸닭에도 있네요 ㅋㅋ

 

 

 

 

 

 

 

살코기도 너무 부드럽고 우선 뼈가 없어서 마구마구 먹기좋지요ㅋㅋ 저같이 귀차니즘이 있는 사람에겐ㅋ

말랑말랑한 떡이랑ㅋ 소스가 진짜 완전 제스타일이여서 완전 흔적도없이 사라졌어요 ㅋㅋ

 

 

 

 

 

 

 

두번째!

로스트 핫 닭볶음

첫번째아이랑 비스무리하게 생겼는데 이름답게 정말 hot! hot! 매운데 계속 먹게되는 중독성이 있는 ㅋ..

 

 

 

 

 

 

 

 

 

흐흣 ㅋ 깨도 솔솔 뿌려져있고

 

 

 

 

 

 

 

 

양념이 진짜 진 !!!!!!!!!!하게 베어있어요

오꾸닭은 다 오븐에 구운 요리들이니까 진짜 부담없이 마구마구 먹어버렸는데

마지막 메인메뉴! 오꾸닭을 대표하는 크런치오리지날이 나오기도전에 배가 터져버릴것만 같았ㅠㅠ

 

 

 

 

 

 

 

 

술안주로 정말 잘어울리는 그릴드 아이들 특히 소주랑 잘어울릴 매콤한 맛ㅋ

그래도 역시 치킨은 치맥이 진리기에 ㅋ오꾸닭 생맥도 홀짝 홀짝

 

 

 

 

 

 

 

마지막으로 등장하신 오꾸닭의 간판메뉴 크런치오리지날

주변 테이블들은 거의 요걸 먹고계셧는데용

그만큼 오꾸닭에서 제일 인기있는 메뉴! 저도 광주에 오꾸닭생기기전에

3년전엔가 서울에서 이거먹고 완전 치킨의 신세계를 경험했던 기억이 ㅋㅋ

 

 

 

 

 

 

 

 

 

 

사진이 꼭 '저 바삭해요' 라고 말하고 있는거같다는ㅋㅋ

진짜 어쩜 이렇게 겉은 과자처럼 바삭바삭하고 속살은 야들야들 한건쥐~

 

 

 

 

 

 

 

 

 

 

 

 

 

6가지정도 소스중에 2가지 선택해서 먹을수 있는데요

입맛으로는 데리야끼소스가 제일 크런치오리지날이랑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ㅋ(매우지극히개인적)

 

 

 

 

 

 

 

 

 

 

 

 

마지막 후식까지 달달하게ㅋㅋ아 정말 배가 터저버련ㅋ

 

 

 

 

 

 

맛은 두말할것도 없고 매장진짜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안시끄러워서 좋고 직원들 너무친절해서 귀청떠내려갈뻔ㅋㅋ

인사를 어찌나 크게하던지 ㅋㅋㅋㅋㅋㅋ살짝 안친절 해지셔도 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