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첨단맛집][광주맛집]원양참치

 

 

 

 

 

 

 

 

 

 

 

 

 

 

 

 

日式 원양참치

 

 

 

건물이 ㄱ자로 꺽여있는데요 가운데는 주차장이에요

 

 

 

 

 

 

 

 

 

 

여긴 닷찌로 되어있는곳

 

 

 

 

 

 

 

 

 

 

 

 

 

 

 

여긴 테이블과 룸이 있는곳

닷찌가 분위기가 좋지만
술한잔 기울이는 직장인 아져씨님들 사이에 껴서 우걱우걱 하기가 민망하여

 

테이블건물로 갔어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내부

근처가 회사가 많아서 회식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네요

 

 

 

 

 

 

 

 

 

 

 

 

 

 

 

 

 

 

여긴 단체손님 룸

 

 

 

 

 

 

 

 

 

 

 

 

 

 

 

 

 

 

 

테이블한켠에 수북수북 싸여있는 김들

참치회에 빠질수없는 1인자 김!

 

 

 

 

 

 

 

 

 

 

 

 

 

 

 

 

 

 

 

 

따땃한 죽으로 배를 안정시키기! ㅋㅋ

 

 

 

항상 회먹으러 갈때면 아빠가 스끼다시 제발 조금만 먹으라고!!!

어린마음에.. 왜 회나오기전에 나오는것들은 한도끝도없이 먹었는지

스끼다시 접시들을 모조리 해치운뒤 막상 본메뉴는 쥐콩만큼먹고 ㅋㅋㅋㅋㅋ

 

 

 

 

 

 

 

 

 

 

 

 

 

 

 

 

회먹기전 빠질수없는 튀김튀김! 새우튀김은 왜이렇게 맛있는걸까...

 

 

 

 

 

 

 

 

 

 

 

 

 

 

 

 

 

 

 

꽁치랑 눈마주쳤..........ㅋㅋ

접시들마다 어찌나 예쁘게 담겨나오던지 ㅋ

 

 

 

 

 

 

 

 

 

 

 

 

 

 

 

 

 

 

 

 

 

 

도데체 스끼다시의 끝은 언제란말인가 ㅋㅋ 끊임없이 나오는 아이들

 

 

 

 

 

 

 

 

 

 

 

 

 

 

 

 

 

 

 

 

 

참치초밥
시원한걸 뛰어넘어 생선맛 아이스크림 먹는줄 ㅋㅋㅋ..

 

 

 

 

 

 

 

 

 

 

 

 

 

 

 

 

 

 

 

새콤한 참치초무침

 

 

 

 

 

 

 

 

 

 

 

 

 

 

 

 

 

 

 

 

참치 맛보기도전에 K.O당할판ㅜㅜㅜ

드디어! 메인 참치등장~

 

 

 

 

 

 

 

 

 

 

 

 

 

 

 

 

 

 

 

눈다랑어속살, 아가미살, 황새치, 가쓰오, 눈다랑어볼살..아이고 종류도 많네요

 

 

 

 

 

 

 

 

 

 

 

 

 

 

 

 

 

 

 

 

 

 

 

단백질, 철분, 비타민A, 비타민D가 풍부하신 참취님

 

 

 

 

 

 

 

 

 

 

 

 

 

 

 

 

 

 

 

 

김에 싸서 샤샤샥~

참치회1인정식코스 30000원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게 잘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