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첨단맛집][광주맛집]코크앤덕Cock&Duck

 

 

 

 

 

 

 

 

 

 

 

 

 

 

cock&duck_본레스덕


 



오리요리의 혁신! 두둥

오리양념치킨을 take out하러 cock&duck 으로~~~~

아무래도 닭이나 돼지만큼 대중화되지 않은 오리인데 이렇게 치킨요리로 탄생하였으니!


광주에서 오리취킨을 먹을수 있는곳은 첨단 요기뿐이라니

오리치킨 뭔가 생소하죠?ㅋ 드셔보신분 계시나요?ㅋㅋ

 

 

 

 

 

 

 

 

 

본레스덕 양념치킨 take out 해서 후다닥 컴백홈~


 

 

 

 

 

 

 

 

 

 

 

 

 

 

 

오리에는 쌀의 6배의 단백질이 @_@ 비타민은 닭고기의 3.35배



와우


게다가 피부노화방지에 성인병예방에도 효과적 이라고 하네요!


 

 

 

 

 

 

 

 

 

 

 

 

 

 

과연 맛은 어떨지!! 개봉~!

워낙 치킨을 좋아해서 치킨시켜먹을 때마다 느끼는게

왜... 시킬때마다 양이 줄어드는지...

게다가 교*치킨같은데는 무슨... 한마리가 1인분도 안될지경에 ㅋ요즘 치킨 너무비싸죠 ㅠㅠ

순살양념인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많아서 흠칫 놀라면서도 기쁜ㅋㅋ...

 

 

 

 

 

 

 

 

 

 

 

 

 

 

 

 

윤기가 좔좔흐르는구먼ㅋㅋ

 

 

 

 

 

 

 

 

 

 

 

 

 

 

 

 

 

 

순살치킨 처음먹은이후로 뼈있는치킨은 귀찮아서 못먹겠다는ㅋㅋ

이젠 무조건 순살!

 

 

 

 

 

 

 

 

 

 

 

 

 

 

 

 

 

 

닭보다 식감이 더 좋다 적당히 씹히는 느낌이랄까 ㅋㅋ

그리고 밀가루가 얇게 튀겨져있어서 엄청! 바삭바삭했다는거~

은근히 오리 싫어하거나 못먹는 사람들많던데..

요거 먹어보시면 마음이 확바뀌실듯ㅋ



 

 

 

 

 

 

 

 

 

 

 

 

 

 

 

치킨에 콜라가 빠질수 없규

 

 

 

 

 

 

 

 

 

 

 

 

 

 

 

cock&duck 포인트!!!!!!!!

치킨먹을때 치킨무와 찰떡궁합인데

이 오리치킨은 아삭아삭 양파와 부추! 진짜 완전 잘어울려요



 

 

 

 

 

 

 

 

 

 

 

 

 

 

 

 

오리양념치킨의 달달하면서 매콤한 맛이랑

이 부추와 양파의 아삭아삭&새콤한 소스는 정말 족발과새우젓처럼 환상의짝궁 인정!ㅋㅋ


 

 

 

 

오리고기가 닭고기나 돼지고기에 비해 대중적이지는 않고
오리가 닭에비해서 원가가 2배정도 비싼걸로 알고있는데 어쩜이렇게 장사하셔도 되는건가요 ㅋ
정말 통큰 세일! 요즘 어디 육천원가지고 먹을만한게 있나싶은데

이벤트 끝나도 한마리에 만원밖에 하지않는 가격에 쇼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단근처사시는분들은 당장 달려가세욧ㅋ

 

 

 

 

 

 

첨단LC타워에서 부영아파트쪽으로 내려가셔서 광주은행지나서

뚜레쥬르 3거리로 꺾으면

바로 보인다능!

 

062-973-9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