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운암동맛집][광주맛집]쫀득한 갈껍한입![참숯화로구이 전문점_꿀래]

 

 

 

 

 

 

 

 

 

 

 

 

 

참숯화로구이 전문점_꿀래


혹시 갈껍이라고 들어보셨나요?ㅋㅋ 요즘 하도 줄임말을 많이사용해서

뭐가뭔지 ㅋㅋ 갈껍은 갈매기살+껍데기의 줄임말인데요 ㅋ

 

 

 

 

 

 

 

 

 

 

 

운암동 맛집 골목

이골목엔 오래전부터 맛집으로 유명한 가게들이 한데 몰려있는데 요기는 갈껍으로 유명한 꿀래 !

 

 

 

 

 

 

 

 

 

 

 

 

 

 

 

 

 

 

 참숯으로 굽는 100%국내산 정량고기!

벽에 낙서들~ 이런거 은근 읽다보면 웃긴거 많아요 ㅎㅎㅎㅎㅎ

 

 

 

 

 

 

 

 

 

 

 

 

 

 

 

 

한좐 두좐 늘어가는 술좐~ㅋㅋㅋ 딱 소쥬 홀짝홀짝하기 좋은 푸근한 분위기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이 다녀갔나보군! 벽에 싸인들이 ㅋ

 

 

 

 

 

 

 

 

 

 

 

 

 

 

 

 

 

 

 

 

 

기본셋팅완료!

 

 

 

 

 

 

 

 

 

 

 

 

 

 

 

 

왕소금이랑 통후추가 솔솔 뿌려져있는 갈매기살 등장!

 

 

 

 

 

 

 

 

 

 

 

 

 

 

 

 

 

이이 특제소스가 정말+_+

소스에 콕 찍어서 저 아삭아삭한 양파랑 파절이랑 겉절이랑 갈매기살이랑 껍데기랑ㅋㅋ 아이고 많아라
탑을 쌓아서 먹으면 완성~~ㅋㅋ

 

 

 

 

 

 

 

 

 

 

 

 

 

 

 

 

 

 

 

껍데기는 제대로 굽기가 어렵다며 싸모님께서 직접 구워주셨어요
참숯에다가 휘리릭~
노릇노릇 빨리익으라우~~~~~


 

 

 

 

 

 

 

 

 

 

 

 

 

 

 

 

 

캬캬
숯불에서 올라오는 보랏빛+_+ 뭔가 아름답군
아름답게? 익어가는 갈매기살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드러운 갈매기살ㅋ~_~
그옆에 껍데기도 노릇노릇 구워져가고

 

 

 

 

 

 

 

 

 

 

 

 

 

 

 

 

요 고소한 가루 이름이뭐냐긔 ㅠㅠ 물어본다는게 깜빡껍데기 원래 안먹는데 와 이 마법의가루 ㅋㅋ

갈매기살이랑 껍데기랑 같이 먹으니까 왕쫀득!


 

 

 

 

 

 

 

 

 

 

 

 

 

특제소스랑 파절잉
껍데기랑 갈매기살위에 살포시 올려주고 한입에!
껍데기가 피부미용에 그렇게 좋다던데 으허허 피부가 좀 좋아졌으려나ㅋㅋ

 

 

 

 

 

 

 

 

 

 

광주광역시 운암동 780-3

운암동 2차 블루시안과 성심아파트 사이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