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월곡동맛집][하남맛집]예우랑칼국수

 

 

 

 

 

 

 

 

 

 

 

 

 

 

 

 

 

 

월곡동 오페라볼링장건물쪽에 먹자골목이 있는데

큰 건물에 등갈비랑 뷔페로 유명한 예우랑 칼국수집에 등갈비를 뜯으러 ㅋㅋ

 

 

 

 

 

 

 

 

 

 

 

메뉴판이 없;;;;;;ㅋㅋㅋㅋ계산대에 있던아이라도...

 

 

 

 

 

 

 

 

 

 

 

 

 

 

 

 

 

저녁시간에 왔더니.. 사람이 너무많아가지고 ㅋㅋ

단체손님도 많고 워낙 동네다보니 가족손님 한무더기,,, 다음엔 살짝 한가할때 와야겠어요

 

 

 

 

 

 

 

 

 

 

 

 

 

 

 

 

 

 

 

 

반찬셋팅

저 양파짱아찌? 저거저거 완전 새콤새콤 ㅋ

 

 

 

 

 

 

 

 

 

 

 

 

 

 

여기는 등갈비외에도 1인뷔페 6000원(등갈비 먹으면 3000원)

바지락칼국수 + 팥칼국수 + 닭한마리 + 한방찜닭 + 웰빙보리밥뷔페

아너무많앆.. ㅋ 이아이들을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어요

하지만 등갈비 뜯다가 제대로 먹지못했다는...........ㅋㅋㅋ

 

 

 

 

 

 

 

 

 

 

 

 

 

 

 

 

나물4가지를 넣고 비벼먹는 보리밥 뷔페에요

샤샥 비벼먹으면 진짜 꿀맛!ㅋㅋ


 

 

 

 

 

 

 

 

 

 

 

 

 

 

 

닭한마리 완전 부드럽공

 

 

 

 

 

 

 

 

 

 

 

 

 

 

 

한방찜닭

찜닭완전 사랑하는데 +_+ 찜닭도 살짝 먹어보고

 

 

 

 

 

 

 

 

 

 

 

 

 

 

 

 

 

 

바지락칼국수!

인기폭파여가지궁 한두명뜨면 없엇; ㅋ 바로바로 조리해서 채워주시는데

순식간에 사라진다는 ㅋㅋ


 

 

 

 

 

 

 

 

 

 

 

 

 

 

 

 

 

 

 

 

 

바베큐 숯불 등갈비랑 숯불 양념 등갈비

각종 한약재와 과일양념으로 달콤한 양념이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특제고추장과 과일소스로 양념된

양념 숯불 등갈비가 더 맛있더라구요 ㅋ



숯불등갈비는 복분자 소스에 찍어먹는데

소스를 찍는다는게 ㅋ 먹는데 정신을 놓아버린...........


 

 

 

 

 

 

 

 

 

 

 

 

 

 

 

 

 

 

 

 

 

 

 

우선 먹기좋게 손질되있어서 너무 좋앆
먹기너무 편리해요 ㅋ 비닐장갑을 주기에 모두들 비닐장갑끼고 ㅋㅋ우걱우걱



 

 

 

 

 

 

 

 

 

 

 

 

 

 

 

 

 

 

 

 

 

 

 

사진보니 너무... 또... 먹고싶은....ㅠㅠ 등갈비 너무좋아요+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