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첨단맛집][비아맛집]석쇠자국이 맛깔나는 갈비집_늘푸른정원

 

 

 

 

 

 

 

첨단 과기원 가는길에 위치한 늘푸른 정원

멀리서도 건물이 커서 한눈에 알아볼수 있는곳이에요


 

 

 

 

 

 

 

 

 

순간 펜션온줄ㅋㅋㅋㅋㅋ 주차장도 넓고 야외테라스도 있어서

날씨좋은날엔 야외에서 먹는것도 좋을것 같았는데 오늘은 날씨가 너무춥규 ㅠ

다음번엔 저자리를 노려볼려구요 ㅋㅋ





가족끼리 / 회사 단체로 회식와도 모든인원수용가능한 크기 ㅋㅋ

친척 다와도 자리남을듯 하다는ㅋㅋ

 

 

 

 

 

 

 

 

 

 

 

 

 

 

 

 

테이블자리 있구용

 

 

 


 

 

 

 

 

 

 

 

좌식도 있으니

앉고싶은곳으로 선택하시면 된답니닷


 

 

 

 

 

 

 

 

 

 

 

 

 

 

메뉴는

양 to the 념 갈비ㅋㅋ 양념갈비+3+

 

 

 

 

 

 

 

 

 

 

 

 

 

 

 

 

 

 

늘푸른 정원이란 이름답게 푸르른 채소들이~~

유기농채소들+_+ ㅋ 건물 앞 뜰에서 직접 재배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이 손꾸락만한 꼬마고추

진짜 1mm 베어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완전

윾...................입안을 마비시키는 강력한 매운맛이 ㅋㅋ..






저는 고추먹을때마다

상대방이 "매워?" 하고 물으면

"아니 하나도 안매운데?"(포커페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훼이크도살짝..




 

 

 

 

 

 

 

 

 

 

 

 

 

 

 

 

 

 

 

기본찬들 셋팅~~

 

 

 

 

 

 

 

 

 

 

 

 

 

 

 

숯도 들어오시고

 

 

 

 

 

 

 

 

 

 

 

 

 

양념갈비 등장! 윤기가 촤르르~~


 

 

 

 

 

 

 

 

 

 

 

 

 

 

 

석쇠에 올려서 석쇠 모양나게 굽기 ㅋㅋㅋ

뭔가 석쇠자국나면 더 맛있게 느껴진다죠 ㅋㅋㅋㅋㅋㅋ

 

 

 

 

 

 

 

 

 

 

 

 

 

 

마늘도 굽고


 

 

 

 

 

 

 

 

 

 

 

 

 

 

 

 

 

스피디하게 뒤집어줘야하는데 웃고떠드느라

살짝 타이밍을 놓쳐서 쪽꿈? 마니 탓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탄게좋아서..........암덩이를 먹겠..............왜 탄게 맛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비는 진짜 숫불에 구워야 제맛!!!

기름기 쪽쪽 빠지고 갈비 양념이랑 육즙은 그대로에요ㅋㅋ

 

 

 

 

 

 

 

 

 

 

 

 

 

 

 

 

 

너무 불이 활활 타올라서 구출해낸 갈비들ㅋㅋ


 

 

 

 

 

 

 

 

 

 

 

 

 

 

 

 

 

쌈쏴먹어!ㅋㅋㅋ

꺄~~~~~~~~~~~~~~~~~~~~~~~~~~~~~~~~~~~~~~~~~~~~~~~~

마싯댜~~~~~ 역시 갈뷔는 양념갈뷔지욤!!

 

 

 

 

 

 

 

 

 

 

 

 

 

마지막은 룽지룽지 누룽지~ㅋㅋ






앞뜰에서 키운 싱싱한 야채들이랑

육즙 촤르르 양념갈비를 맛볼수 있는 곳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