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수완지구맛집][꽃마름]샤브샤브코스 즐기기~

 

 

 

 

 

 

 

 

 

 

 

 

 

 

꽃마름_수완점

 


 



전 정말 월남쌈을 좋아하기도 하구 정말 자주먹는데요 ㅎㅎㅎ

이날도 역시 월남쌈을 먹으려는데 포베이, 채선당, 샤브향

 

이3군데를 두고 고민하던중 길 잘못들어와서 차돌리다가 발견한 꽃마름에 다녀왔네요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밖에서 보는거보다 훨씬 괜찮았구요

완전히 막히진 않았지만 룸처럼 된곳이 있어서 조용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소고기 샤브샤브코스로 주문~

샤브샤브랑 월남쌈, 쌀국수, 죽이 코스로 나오는 메뉴에요


 

 

 

 

 

 

 

 

 

 

 

 

 

 

 

 

 

 

 

 

샐러드랑 이것저것 예쁘게 담겨져서 나오구요


 

 

 

 

 

 

 

 

 

 

 

 

 

 

 

 

 

 

 

 

요거요거!! 이두개를 샤샥 비비면

 

 

 

 

 

 

 

 

 

 

 

 

 

 

 

 

 

 

 

열무국수 한젓가락!ㅋㅋ 열무김치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정말 말그대로 한젓가락 한입 이여서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는 아쉬움이 ㅠㅠ

 

 

 

 

 

 

 

 

 

 

 

 

 

 

 

 

 

 

 

 

 

 

 

샤브샤브 월남쌈코스 매운맛으로 골랐더니

요 매운고추가 둥둥~

 

 

 

 

 

 

 

 

 

 

 

 

 

 

 

 

 

 

 

 

 

월남쌈에 빠질수없는 라이스페이퍼~

여기좋은점이 우선 물도 오미자st. 물에다가

집게가 있는거! 월남쌈은 어차피 손으로 싸먹는 음식이긴 하지만요

이렇게 집게로 라이스페이퍼 샤샥~ 해서 사용하니까 엄청 편하고 좋더라구요



월남쌈 먹으러가면 꼭 물그릇은 하나지만 여러명의 손이 들어갓다 나왔다 하니까..

이제껏 크게 신경쓰진 않았는데요ㅋㅋ 이렇게 하니까 뭐 여러모로 좋네요ㅋㅋ


 

 

 

 

 

 

 

 

 

 

 

 

 

 

 

 

소스3총사도 다른곳이랑 비슷하게 나오구요


 

 

 

 

 

 

 

 

 

 

 

 

 

 

 

 

소고기 등장~~~

 

 

 

 

 

 

 

 

 

 

 

 

 

 

 

 

 

 

 

 

 

야채와 기타아이들

녹색채소들+_+ 항상 샤브샤브먹을때마다 하는이야기

고기도 먹지만 야채를 많이먹으니까 건강해지는거라며 ㅋㅋㅋㅋㅋ







튀기거나 막 그런게 아니여서그런지 살 안찔거같고


분명 이것도 많이먹으면 살이 찔테지만.............

그냥... 마음속으론 뭐 그렇네요 ㅋㅋ

 

 

 

 

 

 

 

 

 

 

 

 

 

 

 

 

 

 

 

 

월남쌈에서 파인애플 빼면 월남쌈이 아닌겅..ㅋㅋ

파인애플 평소엔 잘안먹는데 월남쌈 쌀때는 꼭 한개씩 들어가야된다는



마치 쏘맥콜처럼

소주 맥주 그다음 달달한 콜라로마무리 ㅋㅋ



야채 고기 달달한 파인애플로 마무맄ㅋ 뭐 이런기분?

 

 

 

 

 

 

 

 

 

 

 

 

 

 

 

 

 

 

 

월남쌈 먹는방법이 자세히 나와있구요 ㅎ

 

 

 

 

 

 

 

 

 

 

 

 

 

 

 

 

 

 

 

 

 

 

 

 

죽종류도 몇가지 고를수 있더라구요

쌀국수랑 죽까지 풀코스로 마무리 하고 진짜 배터져버령..ㅋㅋ 꼭 샤브샤브 월남쌈 먹는날이면

마지막엔 거의 제대로 못걸을정도로 먹고 나온다는 ㅋㅋ

행복하네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완전 좋은 서비스!

꽃마름 카페라고 해가지고 차한잔 할수있는 공간도 마련되있어요

 

 

 

 

 

 

 

 

 

 

 

 

 

 

 

 

 

 

 

 

저는 아이스크림을ㅋㅋ

 

 

 

 

 

 

 

 

 

 

 

 

 

 

 

 

 

 

다른곳보다 뭔가 분위기가더 깔끔하고 특히 룸처럼 나눠진공간이 정말 좋더라구요

꽃마름 카페도 서비스 너무좋구!

샤브샤브월남쌈 매니아인 저는 앞으로 여기 자주올것같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