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수완지구맛집]일본정통 가정식 전문점_이자카야 타루

 

 

 

 

 

 

 

 

 

 

 

 

 

일본전통가정식요리&사케 타루TARU

 

 

 

 

 

 

 

 

 

 

 

 

 

 

 

 

Izakaya TARU

수완지구에 은근 일본음식점이 많은데요 여기 분위기도 좋구

가격도 괜찮구~ 맛도 만족스러운 곳이였어요

 

 

 

 

 

 

 

 

 

 

 

 

 

 

 

 

 

일본 전통 가정식 요리란 무엇인가 ㅋㅋ

지난 일본여행동안 먹었던 그 맛을 과연!! 이곳에서도??

 

 

 

 

 

후쿠오카여행에 실패하고난 뒤로 규동이며 가츠동이 어찌나 먹고싶던즤ㅠㅠ............

먹을려고 했던게 못먹게 되었더니 더 먹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케!  저아저씨 ㅋ 귀엽규

예전에 따뜻한 사케먹고 온몸이 녹아내릴뻔ㅋㅋ 그이후로 사케는 빠이


 

 

 

 

 

 

 

 

 

 

 

 

 

 

인테리어도 일본느낌물씬

일본여행때 밥먹을때 가장불편했던거 ㅋ 테이블이 너무좁아

여기도 테이블너무좁아 ㅋㅋ 하지만 일본st. 니까 ㅋㅋ 너그럽게 이해하겠스

분위기는 일단 좋네요

 

 

 

 

 

 

 

 

 

 

 

 

 

 

 

 

 

 

 

에비동 등장!

덮밥위에 새우튀김이 올려져있고 그위엔 계란프라이가 살짝 덜익혀져서 올려져있는데

다른데에서 새우튀김 2개이상 올려진거 본적이 없는데 4마리나 누워계시니 ㅋㅋ 너무좋아요!


 

 

 

 

 

맛도 훌륭! 오동통한 새우+3+

바삭한 튀김에 덮밥 소스도 살짝 달달한 양파! 정말 맛있어용

 

 

 

 

 

 

 

 

 

 

 

 

 

 

 

야키토리

소스가 맛있었던.. 하지만 겨우 꼬치3개..ㅠㅠㅠㅠ

 

 

 

 

 

 

 

 

 

 

 

 

 

 

 

 

그렇게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가츠동~~

먹는데 정신팔려서 사진이 조금 슬프게 나왔지만 에비동이랑 덮밥은 같고 위에 돈까스가 올려져있는 가츠동!

 

 

돈까스가 살짝 질긴감이 없잖아 있었지만

진짜 그릇에 그무엇도 남김없이 깨끗이 비워버렸다능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