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홍대봉추찜닭][홍대맛집]매콤달달한 중독성강한 찜닭!

 

 

 

 

 

 

 

 

 

 

 

 

 

 

 


봉추찜닭_홍대점

 

 

 

달달매콤 ㅋ 자극적인 맛을 원한다면 여기로!

원래 닭을 좋아하는데 찜닭은 정말 ... 아..언제 안동가면 꼭 안동찜닭을 먹으리오..ㅋㅋㅋㅋㅋ

아니 안동찜닭 먹으로 안동을 가는게 더 빠른건가요?ㅋㅋㅋㅋ

 

 

 

 

 

 

 

 

 

 

 

 

봉추찜닭!


특히 홍대점은 봉추찜닭의 특제소스 레시피를 만든사람이 운영하는 가게! 라고도 매우 잘 알려져있어요

홍대에서 알아주는 맛집이라 줄서서 먹는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운이좋게도 다행히 가자마자 자리를 잡고앉았는데


그새 밖에 어마어마한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난....행운아.....ㅋㅋㅋㅋㅋ

 

 

 

 

 

 

 

 

 

 

 

 

 

 

 

 

 

 

젓가락에서 느껴지는 포스 ㅋㅋㅋ

 

 

 

 

 

 

 

 

 

 

 

 

 

 

 

 

 

 

 

이 아삭한 살얼음이 동동 떠있는 시원한 동치미ㅋㅋ

처음엔 이아이의 존재를 인식하지 못했지만............찜닭먹을때 없었으면 입에서 진짜 불뿜었을듯


 

 

 

 

 

 

 

 

 

 

 

 

 

 

 

 

 

 

봉추찜닭은 찜닭이라는 단일품목에 동치미랑 김취 이렇게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ㅎ

 

 

 

 

가격

소 19,000
중 25,000
대 35,000

 

 

 

 

 

 

 


 

우린두명이니까 大?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를 하고싶었으나

小를 선택 ㅋㅋ

그리고 당면을 얇은당면과 넓은당면중에 선택하거나 두개를 섞을수 있는데

얇은당면으로 선택!



 

 

 

 

 

 

 

 

 

 

 

 

 

 

 

 

 

그냥...말이 필요없는.......꺆!!!!!!!!!!!!

양념이 진짜 진!!!!!!!!!!!!!하죠+_+ 달달하면서도 매운맛이 중독성 장난 아니에요

 

 

 

 

 

 

 

 

 

 

 

 

 

 

 

 

 

 

원래 찜닭만 먼저 먹고 밥비벼서 먹을려고했는데

우린 너무 배가고팠고 ㅋㅋㅋㅋ 게다가 이거먹고 비벼먹는거 또시켜서 먹을수 있다고 우선 먹고생각하자며...

하지만 생각보다 둘이먹는거치고 양이 많아서 결국 비벼먹진 못했네요 ㅠ

매운거 잘먹는편인데 맵기도해서 밥없이먹으면 진짜 동치미100그릇은 먹어야 진정되는 상황에 ㅋ

아완전 중독성..

 

 

 

 

 

 

 

 

 

 

 

 

 

 

 

 

 

 

사진만보고있어도 군침이 꿀떡꿀떡 지금당장이라도 찜닭사러 달려나가고 싶어요 ㅠㅠ

진짜 무슨말이더 필요할까요 봉추찜닭 완전 최고에요+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