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광주상추튀김][수완상추튀김]상추에 튀김쌈싸먹기

 

 

 

 

 

 

 

 

 

 

 

 

 

 

 

 

 

 

수완상추튀김

 

 

 

 

 

 

 

 

 

 

 

 

 

이곳은 저의 단골가게! 아니 사장님은 모르는 저만 단골 가게인ㅋㅋ 상추튀김 집 이에요

사장님도..언젠간....절..알아 보시겠죠;.............일주일에 한번은 가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튀김류와 분식, 최근엔 닭강정도 판매하고 있어요

전 튀김을 정말 정말 좋아해서.. 이곳만오면

이것저것 다시켜서 항상 남기곤하지용 ㅠㅠ 맛있는게너무많아 ㅠㅠㅠㅠ

 

 

 

 

DO YOU KNOW 쐉출튈긤 ?ㅋ

 

 

 

 

 

 

다른지역사람은 상추를 튀김옷입혀서 튀긴거냐는 답변만이 돌아올뿐이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이 바로 상추튀김 이에요 ㅋㅋㅋㅋ

뭐지이건?ㅋㅋㅋㅋㅋ 바로 오징어가 콕콕들어있는 튀김인데요

먹기좋은 크기로 튀겨서 상추랑 양파짱아치랑 매운고추와 함께 먹는건데요 이거진짜 안먹어본사람은 모른다는 +3+

아..사진 보는데 또 먹고싶.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추튀김의 핵심포인트는 바로 이것!!!!!!

아삭한 양파랑 매운 청량고추 완전 중독성 장난아니에요 ㅋㅋㅋ

 

 

 

 

 

 

 

 

 

 

 

 

 

 

 

 

 

 

 

 

 

먹는방법은 매우 간단하답니다 ㅋㅋ

상추위에 오징어튀김을 올리고 양파와 고추를 하나씩 올려주고 돌돌말아서 입에 넣으시면

꺄오~~~~~~~~~~~~~~~~~~~~

 

 

 

 

 

다른지역분들이 보신다면... 너무 슬프네요 ㅠㅠ 빨리 체인점들이 많이생겨서

상추튀김이 널리 전파되었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ㅋㅋ 너무맛있어..............................ㅠㅠㅠㅠ

 

 

 

 

 

 

 

 

 

 

 

 

 

 

 

 

 

 

상추튀김만 시키기 아쉬워서 시킨 김치만두

 

 

 

 

 

 

 

 

 

 

 

 

 

 

 

 

 

윤기가 좌르르~

 

 

 

 

 

 

 

 

 

 

 

 

 

 

 

 

 

 

 

 

김나는거 보이시나요?ㅋㅋ 완전 입천장뜯어질뻔ㅋㅋㅋㅋㅋㅋㅋ

 

 

 

 

 

 

 

 

 

 

 

 

 

 

 

 

 

상추튀김 못지않는 인기를 누리고있는 닭강정이에요

너무배불러서 작은컵으로 하나 시켰어요 ㅋ

진짜 이거 맨날 올때마다 한박스씩 포장해가는데 달달한양념과 꼬꼬닭의 보들보들한 살이랑 겉에 바삭한 튀김이 정말 환상이에용+_+

 

 

 

 

갈때마다 포장손님들이 많아서 저는 거의 전화미리 해놓고 찾으러 가는데요

상추튀김에 생맥주 한잔 하는 손님들로 저녁엔 테이블이 만석이에요ㅠ

그냥 오징어튀김이네~ 이렇게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뭐.... 저는 너무좋아하는 음식이에요 상추튀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