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충장로맛집][유가네닭갈비]닭갈비철판볶음밥에 라면사리까지

 

 

 

 

 

 

 

 

 

 

 

 

 

 

닭갈비&철판볶음밥 전문점

유가네 닭갈비

 

 

 

 

 

 

 

 

 

 

 

 

 

정~~~~~~말 사람많은 유가네에요

몇일전 유가네 바로 맞은편에있는 고고닭갈비를 다녀왔었는데

이번엔 유가네를 한번 가볼까 하고 들어갔더니..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너무너무너무 많네요

그래도 저희는 자리에 바로 앉았지만 자리없어서 기다리는사람, 나가는사람이 태반;;

저희옆에는 네명자리에 여섯명 앉아서 먹고있더라구요;;;;;;;

 

 

 

 

 

 

 

 

 

 

 

 

 

 

 

 

 

 

 

 

닭갈비철판볶음밥 셋트를 시켰어요

닭갈비철판볶음밥 + 음료 + 라면사리 + 치즈

닭갈비다먹고 볶음밥 먹는게아니라 그냥 닭갈비랑 볶음밥이 함께나오는 셋트인데요

점심시간에가서 후다닥 먹고나오려고 이걸로 선택~ㅋ

 

 

 

 

 

 

 

 

 

 

 

 

 

 

 

 

 

 

 

 

 

우선 닭갈비를 볶아주구용

여기서 좋은점!

아무래도 볶을때 소ㅑ샤샥 하시다보니 튀는걸 막기위해서 이런 통을 씌우시더라구요 ㅋ

손님을 생각하는 배려란 무엇인가 ㅋㅋ



 

 

 

 

 

 

 

 

 

 

 

 

 

 

 

 

 

 

 

 

 

 

볶음밥이랑 치즈,라면사리도 등장하셧구용

 

 

 

 

 

 

 

 

 

 

 

 

 

 

 

 

 

 

 

 

 

 

먼저 닭갈비를 야채와 함께 샤샥 볶아주시고

 

 

 

 

 

 

 

 

 

 

 

 

 

 

 

 

 

 

 

 

 

 

다볶아진 닭갈비에 밥을넣고 샤샤샥

 

 

 

 

 

 

 

 

 

 

 

 

 

 

 

 

 

 

 

 

 

 

 

치즈를 볶음밥 안에넣고 샤샥 샤샤샥~

어찌나 빠른 손놀림이시던지 ㅋㅋ 사진을 제대로 찍을수가 없선;;ㅋ

 

 

 

 

 

 

 

 

 

 

 

 

 

 

 

 

 

 

 

 

 

 

 

 

샤샤샥 ㅋㅋㅋ 라면사리까지 볶아서 먹기좋은크기로 잘라주면 끝~~~~~~~~~

아...요즘 닭갈비.....왜이렇게.... 먹었는데 또먹고싶고...계속먹고싶고 ㅋㅋ

원래 먹고싶다가 먹으면 따른거먹고싶고 이래야되는데..ㅋㅋ 저는 어찌;; 먹으면 또먹고싶고 계속먹고싶고 ㅋㅋㅋㅋ

여튼 결론은 맛있다 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