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광주세븐스프링스][상무지구맛집]그린테이블_세븐스프링스

 

 

 

 

 

 

 

 

 

 

 

 

 

 

 

 

세븐스프링스 seven springs 광주점

 

 

 

 

 

 

 

 

 

 

 

 

 

 

 

도데체 언제생기나 언제생기나 했던 세븐스프링스가 광주에도 생겼지용

상무지구에 엔젤리너스 바로 위층(3층)에있어용

 

 

 

 

 

 

 

 

 

 

 

 

 

 

 

 

 

 

 

 

 

We love green
365일 싱그러운봄, 세븐스프링스


그린테이블
말그대로 정말 샐러드볼에 담겨질아이들이 모두 초록초록

 

 

 

 

 

 

 

 

 

 

 

 

 

 

 

 

 

 

 

모든메뉴가 채소소믈리에가 엄선한 신선한 재료만사용하고 영양소를 파괴하지않도록 조리하고

지역별 대표 친환경 재료들을 직거래하는 유통구조!! 정말 이러기 쉽지않은데잉!!

 

 

 

 

 

 

 

 

 

 

 

 

 

 

 

 

 

 

그리고 밝은 분위기의 조명과 가구들 전체적으로 우드톤!

 

 

 

 

 

 

 

 

 

 

 

 

 

 

 

 

 

 

 

 

 

들어오는 순간부터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ㅋ 피톤치드가 어디선가 분출되고 있을거같은 분위기ㅋ

그리고 정말 특이한 천장! 마치 자연채광의 느낌이에요 ㅋ 건물안인데 말이죠..

자연적인 파벽돌과 페브릭을 이용한 인테리어로 세븐스프링스의 로하스 이미지를 더 극대화 시키고있구용

 

 

 

 

 

 

 

 

 

 

 

 

 

 

 

 

 

 

 

 

 

 

그린테이블

샐러드볼을 들고 샐러드 한움큼씩!

 

 

 

 

 

 

 

 

 

 

 

 

 

 

 

 

 

 

아너무좋아연어+_+

 

 

 

 

 

 

 

 

 

 

 

 

 

 

 

 

 

 

 

 

저염분 저칼로리음식을 지향하기에

마음놓고 마구마구 먹어도 뭔가 마음한켠이 (난지금 건강하려고 먹는거야)라는 ㅋㅋ자기주문

 

 

 

 

 

 

 

 

 

 

 

 

 

 

 

 

 

 

 

 

 

왼쪽은 샐러드, 오른쪽은 즉석에서 요리를 만들고 계시구요


 

 

 

 

 

 

 

 

 

 

 

 

 

 

 

 

 

 

일자로 쭈욱되어있는 다른 샐러드바들과 다르게

테이블이 나눠져있어서 음식들 담는 동선이 참 편리하네요

 

 

 

 

 

 

 

 

 

 

 

 

 

 

 

 

 

 

 

 

감귤주스 레모네이드 등등 종류도 많아라 ㅋ 특히 저 감귤주스 강추!!

 

 

 

 

 

 

 

 

 

 

 

 

 

 

 

 

 

 

샐러드종류가 정말 많아서 드레싱종류도 여러가지에요 ㅋ

특히 하나하나 신경쓴 접시와 그릇들정말 깔끔하고 예쁘구

그리고이곳에서 사용되는 나무식기들!! 이렇게 나무식기들이 모던하고 예쁜지..

나중에 결혼하면 싹다 나무식기사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차 보관함

어쩜 하나하나 소품들이 세븐스프링스랑 너무 잘어울리고


 

 

 

 

 

 

 

 

 

 

 

 

 

 

 

 

 

 

 

 

그리고 정말좋았던거! 샐러드바(그린테이블)가는길목입구에있는 손씻는곳

우선 세면대가 너무 예쁘기도했지만이렇게 매장내부에 손씻는곳이 있어서 좋네요 ㅋ

 

 

 

 

 

 

 

 

 

 

 

 

 

 

 

 

 

 

로꾸꺼 화분 ㅋ

매장 벽 곳곳에 자리잡고있데 조명이랑 잘어우러져 예쁘군

 

 

 

 

 

 

 

 

 

 

 

 

 

 

 

 

 

 

 

 

 

 

전체적으로 푸릇푸릇한 접시지용?ㅋㅋ 뭔가 먹어도 살이 안찔거같은 아이들만 가져온거같네요;;ㅋㅋ

저는 붸페오면 접시를 새로떠와도 거의 비슷한애들만 먹는 편식;;;;;;;;;;;? 이 ㅋㅋ..



이렇게 세접시 먹고 그다음부터는 연어만 계속흡입을..ㅋㅋ

 

 

 

 

 

 

 

 

 

 

 

 

 

 

 

 

 

 

 

 

디져투~ 특히 요 파이 ㅋ 호떡같은게 참 맛있더군요

 

 

 

 

 

 

 

 

 

 

 

 

 

 

 

 

 

 

 

 

 

아이스크림에 데코도 해보고 ㅋ

아포가토도 만들어서 먹었네용

 

 

 

 

 

 

 

 

 

세븐스프링스

http://www.sevenspring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