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충장로맛집]눈과 입이즐거운 퓨전일식집_캘리포니아롤(충장점)

 

 

 

 

 

 

 


 







캘리포니아롤_충장로
Premium California Roll






예전에 상무점 다녀왔었는데 이번엔 충장점이에요~~ㅋㅋ











상무점에 비해서 충장점은 엄~~~~~~~~~~~~청 넓네요 ㅋㅋㅋ











룸도 몇개있고 단체석도 잘되있네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홀로 되있어요 ㅋ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고 예쁘죠
간간히 보이는 픽토그램이나 그래픽도 재밋네요











기본 셋팅~제가 너무 사랑하는 락교 ㅋㅋ









캘리포니아롤은 도데체 뭘먹어야하나 고민하느라 시간이..ㅋㅋ
맛있는게 너무 너무 많지용+_+



고심끝에 모듬초밥이랑 크런치롤을 주문했어용









모듬초밥!
입안에서 사르르녹는 초밥~~ 초밥은 항상 먹고싶다 리스트상위권에 있는 메뉴 ㅋㅋ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맛있더군요 ㅋㅋㅋ










제일좋아하는 장어초밥+3+
진짜 초밥은...대략 10분도 안되서 모두 배속으로...........ㅋㅋ




캘리포니아 롤 올대마다 너무 빨리먹고 나가는거같아서 민망하다는ㅋㅋㅋ;;;;;;;;;;










간장에 콕콕 찍어서 입에넣으면 +_+ ~~













크런치롤



새우튀김이랑 바삭바삭 크런치가 솔솔 뿌려진 롤이에요
새우튀김♡ 정말 언제먹어도 너무맛있어용 ㅋㅋㅋ








롤은 맛도 맛이지만 너무 예쁘게생겨서 보는맛? 도 있지용















꼬리도 냐금냐금ㅋㅋㅋ 새우를 먹을땐 꼭 꼬리를 먹어줘야한다던데
꼬리가 콜레스테롤을 잡아준다나 어쩐다나..뭐..
그런이야기를 예전에 어디선가 주워듣고 새우를 먹을때면 야무지게 꼬리를 냐금냐금 ㅋㅋㅋ










노란색이랑 다홍색이 진짜 식감을 제대로 자극하고 있네요 ㅋ













이곳은 계산하는 곳~ 픽토그램이 재미있죠 ㅋㅋ
소품들 하나하나에 신경을 참 많이쓴거같아요



저 루펜 가습기는 여기에도 있네요 상무점에도 있었는데 ㅋㅋ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1시30분오픈 10시30분 마감이에요












롤 스시등 다양한 일식요리를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곳~




캘리포니아롤 강추할께욧






충장로 학생회관 근처에 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