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수완지구맛집][포베이]베트남요리 모조리 맛보기_포베이(수완점)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phobay 포베이






 

 

 

 

 

 

 

 

 

저는 이날 난생처음 쌀국수를 먹어보았 지요ㅋㅋㅋ

친구들의 쌀국수에대한 의견은 극과극/완전 싫어하거나 완전 좋아하거나 ㅋㅋㅋㅋㅋㅋ
과연.. 제입맛엔 어떨쥐...








 

 

 

 

 

 

 

 

저녁 느즈막한 시간에 와서 그런지 분위기가 좋네용












 

 

 

 

 

 

 

 

 

근데 왜 아프리카 동물들이 곳곳에 그려진거즤?ㅋㅋ











 

 

 

 

 

 

 

 

벽면엔 귀염귀염 초크아트가 그려져 있규










 

 

 

 

 

 

 

 

 

 

저희는 매장 제일안쪽에있는 룸비스무리한 자리로 착석!












 

 

 

 

 

 

 

 

 

급 겨울날씨여서 ㅠㅠ 너무추웠는데 뜨뜬한 자스민촤~ ㅋㅋ 뜨끈뜨근








 

 


 

 

 

 

 

 

 

 

 

 

 

산처럼 쌓여있는 아삭아삭 숙주나물


 









하노이set.를 시켜서 하노이볶음밥이랑 쌀국수가 먼저 나왔어용


 

 


 

 

 


 

 

 

 

 

 

 

 

 

쌀국수!

베트남음식이 향신료향이 강해서 싫어하는 사람도많지만
저는 너무 맛있던데요 ㅋㅋㅋㅋㅋ












 

 

 

 

 

 

 

이게정말 대박!!

이것만 따로시킬껄ㅋㅋㅋ 완전 자극적인 소스맛! 뭐이런저런 오묘한맛이 ㅋㅋ

하노이볶음밥♡0♡진짜 앞으로 포베이 와야하는 이유가 생겨버린...정말 너무 맛있어용


 


 





 

 

 

 

 

 

 

 

돼지고기숯불구이?? 이름이 생각안나서 포베이홈페이지들어가니까 이름이..이거네요 ㅋㅋ

맞나???왠지 다른이름이였던거같은데..ㅋㅋㅋ



저고기 1cm정도되는 한조각에 밥 두숫갈은 먹을수있을만한

즨한 양념ㅋㅋㅋ 맛은 뭐 다 성공일세 ㅋㅋ








 

 

 

 

 

 

 

 

해물볶음 쌀국수 이것도 이름이거맞냐긔..ㅋㅋ 도통 이름이..












 

 

 

 

 

 

 

볶음우동 비스무리한 맛ㅋㅋ해산물도 듬뿍들어있어서 좋네용ㅋ









처음먹어본 메뉴들이 다 성공하다늬 ㅋㅋ

베트남 음식이 저랑 잘 맞나봐요 ㅋㅋ


 

 

 


 


 

 

 

 

 

 

 

 

향신료냄새 싫어하는 사람들은 어쩔수없지만 저는.. 맛있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