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수완지구맛집]보쌈과 족발을 한번에 맛볼수 있는 보족set

 

 



 

 

 

 

 

 

 

 



보쌈 순두부 전문점 _ 예가






 

 

 

 

 

 

 

 

 

 

 

저는 늘 자리복이있는지 딱 저녁시간에와서 손님들이 룸에는 꽉차있었는데 홀에는 자리가 많이있었는데용

우리들어오고나서 폭풍 손님 밀려와서 자리없어서 밖에서 다리는 사람들도 있었다능@_@


 

 

 


 






 

 

 

 

 

 

 

 

 

 

 

 

순두부찌개 종류가 이렇게나 많다니! 역시 순두부 전문점 답게 ㅋ

게다가 포장/배달도 된다고하니 앞으론 집에서도 !!ㅋ
 
 
 
 
 
 
 
 
족쌈中 [족발+보쌈]를 주문했어용

小가 있었으면 小시켰을꺼에요...아마도........정말 아마도 ㅋㅋ










 

 

 

 

 

 

 

 

 

 

아침에 날씨가 진짜 여름처럼 더웠는데 저녁되니까 일교차 때문에 완전 춥고 ㅠㅠ

들어오자마자 따땃한 오뎅국물 한모금ㅋ











 

 

 

 

 

 

 

 

 

달달한 고구마 샐러드랑 소스완전 대박 셀러드











 

 

 

 

 

 

 

 

 

달달한 삶은양배추












 

 

 

 

 

 

 

 

 

 

새송이 버섯이랑 해초, 월남쌈

 새송이 버섯 진짜 맛있어서 젓가락 쉬지도않고 계속먹었더니 이러다 메인 못먹는다며 그만먹으라고 말리고 ㅋㅋ


 

 

 

 

 

 

 


 



 

 

 

 

 

 

 

 

 

아삭아삭 양파 짱아치

 

 

 

 

 

 

 

 


 

 

 

 

 

 

 

 

 

 

 

시원한 나박김치랑 야채

 

 

 

 

 

 

 

 

 


 

 

 

 

 

 

 

 

 

 

족발등장!ㅋㅋ

피부에 더없이 좋은 콜라겐 덩어리 섭취~ 어릴땐 족발못먹었는데 크면서 하나둘씩 먹게되는 음식중하나에요 ㅋ
이맛좋은걸 왜 못먹었는지 ㅋㅋㅋ하지만 아직도 발꾸락은 못먹규 ㅋ

 

 

 

 

 

 

 

 

 


 

 

 

 

 

 

 

 

 

 

 

새촘새촘한 새우젓에 콕콕 찍어서 먹규

초장찍어서도 먹규 ㅋ

 

 

 

 

 

 

 

 


 

 


 

 

 

 

 

 

 

 

 

 

그다음은 보쌈!

족발만으로도 충분히 두명 먹을 양인데 보쌈까지 ㅋㅋㅋㅋㅋㅋㅋ 이놈의 음식욕심은 언제쯤 없어지련지..

 

 

 

 

 

 

 

 

 

 

 

 

 

 

 

 

 

 

 

 

따뜻한 그릇에 부추랑 양파위에 올려진 보쌈고기+3+

 

 

 

 

 

 

 

 

 

 


 

 

 

 

 

 

 

 

 

그리구 보쌈에서 빠질수없는 백김치&무말랭이&보쌈김치 트리오

보쌈김치에 굴도 들어있어서 시원하고 담백한맛이 진짜 일품이에용!!

 

 

 

 

 

 

 

 

 

 


 

 

 

 

 

 

 

 

 

 

 

 

보쌈김치랑 무말랭이에 보쌈고기 살포시 옷입혀서 한입에 쏙ㅋ

족발은 꼬돌꼬돌하고 보쌈은 보돌보돌한 고기맛ㅋㅋ 둘돠느낄수 있는 족+쌈set!

 

 

 

 

 

 

 

진짜 배가 터질만큼 먹어서 30분동안 걸어다녔어요..ㅋㅋ

 

 

 

 

 

 

 

 

 


 

 

 

 

 

 

 

 

 

가족단위 손님들이 진짜 많이있었는데 애들도 어른들도 모두모두 좋아할맛!
게다가 식당 바로옆에 어릴적타던 봉봉?퐁퐁?붕붕?방방?ㅋㅋㅋㅋㅋ(지역마다이름이 달랐다는...)
트램블린?????????ㅋㅋㅋㅋㅋㅋㅋ 이 있어서
꼬마들한테 인기폭파

 

 

 

아마 족쌈中짜리 4명가족이서 충분히 먹을듯합니다...
전....둘이 해치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예가보쌈

 

062-959-5378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덕동 1501 1층

11:00 ~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