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상무지구 아웃백]라즈베리소스와 함께 아웃백~아웃백~♪

 

 

 

 

 

 

 

 

 

 

 

캥거루가 폴짝폴짝 뛰어다니는 cf가 생각나는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고딩때는 이런곳이 몇군데없어서 좋다고 줄서서 기다려서 먹고 이랬는데

근...6년만에 찾은 아웃백이에요 ㅋㅋ

 

 

 

 

 

 

 

 

 

 

 

 

 여기앞에지나갈때면 앞에 사람들 항상 기다리고 있었는데

요즘은 뭐가 하도 많이생겨서인지 주말인데도 좀 한가하네요

 

 

 

거의 가족손님이 많아서,, 꼬꼬마도 많음;; 칸나눠진 자리에 앉고싶었으나

자리가 그냥 테이블밖에없어서 ㅠ 꼬꼬마들 짐가득싸인곳 옆에 앉게되었;;;;;;;;;;;;;;;;;;;;;네요 ㅠㅠ

 

 

 

 

 

 

 

 

 

 

 

 

 

 

 

 

 

 

 아웃백의 마스코트? 부시맨브래드~

정말 오랜만에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니버터랑 먹거나 초코시럽에 먹고 그랬었는데용 요즘 조인성이 선전하는 "라즈베리소스에 찍어서~~~ " ㅋㅋ

라즈베리소스... 아정말 너무사랑핶 ㅋㅋ

저 ㅋㅋ 모든음식을 다 라즈베리 소스에 찍어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드는 키위, 오렌지, 레몬

아웃백 에이드는 오렌지에이드가 쵝오인거같아요!!

 

 

 

 

 

 

 

 

 

 

 

 

 

 

 

 

 

 

 스프는 양송이랑 콘스프 되던데 저는 양송이~ㅋ

 

 

 

 

 

 

 

 

 

 

 

 

 

 

 

 

 

 

 

 

 스퉤끼등장

근데 원래 어떻게 구워줄까 물어보지않나요;

웃고 떠드느라 주문도 제대로 했는지도 모르게 등장한 스테이크.. ㅋㅋ 그래도 뭐..ㅋㅋ맛있으면 됬죠

 

 

 

 

 

 

 

 

 

 

 

 

 

 

 

 

 

 

 

 전 꼭 밥을 먹어야겠다며 주문한 아이

허나...모두가 외면해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만에와도 저는 먹는메뉴가 아웃백오면 항상 똑같네요;;

 

 

 

 

 

 

 

 

 

 

 

 

 

 

 

 

 

 

 

새우도 라즈베리소스에 ~ㅋㅋ

 

 

 

 

 

 

 

 

 

 

 

 

 

 

 

 

 

 

 

 

 

 

사이드메뉴 바꿧는데요 치즈랑 베이컨이 솔솔뿌려진 후렌치후라이

이거 정말 맛있어영ㅋㅋ+3+

 

 

 

 

 

 

 

 

 

 

 

 

 

 

 

 

 

 

정말 오랜만에 먹는 베이비백립!

옛날엔 알바생이 직접 다 썰어주고 그러더니만,,, ㅋㅋ 먼 옛날 이야긴가요 ㅋㅋ...

 

 

 

 

 

 

 

 

 

 

 

 

 

 

 

 

 

 

달달한 고구마로 마무리!

 

 

 

 

 

 

 

 

 

 

 

 

 

 

 

 

 아니 녹차로 마무리!ㅋㅋㅋ

 

 

 

 

 

 

 

 

 

 

 

 

 

 

 

 

 

 

 

 말하지않아도 빵한개씩 사람수대로 포장해주더라구요

한창때는 말해야 포장해주고 그랬는데... 안온사이에 뭔가 많이 바꼈네요 ㅋㅋ

 

 

 

 

 

 

 

 

 

 

 

 

 

 

 

 

 

 

 

 

 

 

주말에도 나름 한적하게 패밀리레스토랑을 즐기고왔네요

오히려 사람별로 없으니 좋았다는ㅋㅋㅋㅋ

카드할인받고하니까 가격도 저렴하고 ㅋ 특히 라즈베리 소스 아 또먹고싶당+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