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상무지구맛집]스끼가 코스요리수준으로나오는 일식집_명가일식

 

 

 

 

 

 

 

 

 

 

 

 

 

 

 

 

 

 

 

 

명가일식_상무지구


상무지구 스타박스,랜드피아 뒷편에 위치한 명가일식이에요
오랜만에 분위기 회를 먹으러 ~ 저는 진짜 회를 좋아하는데요 ㅋㅋㅋㅋ

 

 

 

 

 

 

 

 

 

 

 

 

 

 

 

일식명가
자연산 돔이랑 모듬회정식이 유명한 곳이에요
상무지구에 횟집 유명한곳이 몇군데 있는데요 일식명가도 베스트로 손에 꼽을 횟집중에 한군데지용

 

 

 

 

 

 

 

 

 

 

 

 

 

 

 

 

 

 

 

닷찌도 있구요 홀도있고 룸도 있답니다
이쪽근처에 회사가많아서 거의 10인실정도의 룸이 많이있구요

 

 

 

 

 

 

 

 

 

 

 

 

 

 

 

 

 

 

저도룸으로~ 룸이 테이블로 되있어서 너무좋다죠

 

 

 

 

 

 

 

 

 

 

 

 

 

 

 

 

 

 

 

 

 

토끼처럼 야금야금 배추를 먹다보니

 

 

 

 

 

 

 

 

 

 

 

 

 

 

 

 

 

 

 

 

 

꺄~~~~~~~~+3+ 새우튀김등장
역시 일식집에서 먹는 튀김은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어쩜 이렇게 바샥바샥ㅋㅋ (바삭바삭보다 더 바삭바삭)





특히 깻잎튀김은 어떻게 저렇게 모양이 올곧게 이쁘게 튀겨졌는지 ㅋㅋ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용

 

 

 

 

 

 

 

 

 

 

 

 

 

 

 

 

 

 

 

 

 

 

 

도톰한 생선살도 발라서 먹고

 

 

 

 

 

 

 

 

 

 

 

 

 

 

 

 

 

 

 

팔보채~~~
팔보채 정말 오랜만에 먹네용ㅋ 너무 싱싱한 재료들
오독오독 씹다보면

 

 

 

 

 

 

 

 

 

 

 

 

 

 

 

 

 

 

 

오꼬노미야끼~!!!!!!!!!!!!!!!!!!
오꼬노미야끼 진짜 좋아하는데 이렇게 얇은 오꼬노미야끼도 진짜 매력있네요 ㅋㅋ

 

 

 

 

 

 

 

 

 

 

 

 

 

 

 

 

 

 

 

생선까스


일식집에오면 늘 스끼먹다가........... 스끼에 정신팔려서..................
오늘은 스끼조금만 먹기로 다짐했음에도 불구하고...................................

 

 

 

 

 

 

 

 

 

 

 

 

 

 

 

 

 

 

 

 

미트볼
따뜻해서 완전 맛있구용... 스끼가 너무맛있어ㅠㅠㅠㅠ

 

 

 

 

 

 

 

 

 


 

 

 

 

 

 

 

 

 

 

복강


푸딩같구 ㅋ 너무예쁜 그릇에 담겨져나와서 보는눈이 즐겁네용+_+

 

 

 

 

 

 

 


 

 

 

 

 

 

 

 

 

전!! 이거진짜 간도 너무 잘됬구 생선이랑 버섯들어있는거 같은데
완전 노릇노릇 맛있어용

 

 

 

 

 

 

 

 

 

 

 

 

 

 

 

 

 

아귀랑 샐러드
소스도 너무맛있고 스르르 녹는 아귀살이랑 샐러드랑 곁들여 먹는 맛이 진짜 일품이에요>_<

 

 

 

 

 

 

 

 

 

 

 

 

 

 

 

 

 

 

 

 

 

보쌈도 완전ㅠㅠㅠㅠ 스끼가 끊임없이 나오구용 ㅠㅠ
완전...... 하나둘 집어먹으면서 많이먹으면 안되는데..계속 먹고있네요;

 

 

 

 

 

 

 

 

 

 

 

 

 

 

 

 

 

 

 

완전 귀여운 낙지 ㅋㅋ
왠지 낙지가 귀엽게 생겼어요 ㅋㅋㅋㅋㅋ 새콤새콤 낙지무침을 모두 해치웠을무렵









등장!!

 

 

 

 

 

 

 

 

 

 

 

 

 

 

 

 

 

 

민어자연산 돔이에요
생화로 장식되있어서 깜짝놀랐네요 ㅋㅋ 꽃도 너무이뿌궁

 

 

 

 

 

 

 

 

 

 

 

 

 

 

 

 

 

 

 

민어뱃살~~

 

 

 

 

 

 

 

 

 


 

 

 

 

 

 

 

 

 

 

 

 

정말 싱싱하고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ㅠㅠ

 

 

 

 

 

 

 

 

 


 

 

 

 

 

 

 

 

 

 

도톰하고 크게크게 썰어져 나와서
한점 입안에 넣으면 입이 꽉차서 우걱우걱ㅋㅋㅋㅋㅋ저 막 찢어먹고 그랬다는 ㅋㅋㅋㅋㅋ







정말 너무맛있어요 ㅠㅠㅠ





근데문제는................ 식사가 남았다는사실

 

 

 

 

 

 

 

 

 

 

 

 

 

 

 

 

 

 

스끼를 너무 많이먹어가지고 ㅠㅠ 조기매운탕 진짜 얼큰하고 맛있었는데
많이 못먹었어용 ㅠㅠㅠㅠ

 

 

 

 

 

 

 

 

 

 

 

 

 

 

 

 

 

 

 

 

마지막엔 매실차 양주아니에요 ㅋ매실차에요~~ㅋ
속이 뻥뚤리는 기분ㅋㅋ

 

 

 

 

 

 

 

 

 

 

 

 

 

 

 

 

 

 

마지막 디저트로 배도 한조각!





역시 일식은........ 가끔 스트레스받거나 할때 한번씩 먹어줘야ㅋㅋㅋ 기분전환 제대로에용:-)
정말 너무잘먹고왔네요 ㅋㅋ 명가일식 강추할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