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락앤웍][상무지구맛집]코스요리로 즐기는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니즈 레스토랑 락엔웍 Rak'n Wok_상무지구

 

 

 

 

 

 


 

 

 

 

 

 

 

 

 

 

다섯시로 예약하고 시간 딱맞춰서 도착~

상무지구 유토피아호텔 건물 5층에 있는 락엔웍 에 다녀왔어요~~

 

 

 

 

 

접때 여기서 탕수육이랑 게살볶음밥 먹었었는데 ㅋ 진!!짜 맛있어서 ㅋㅋ 또왔다는... ㅋㅋ

  광주에도 유명한 중식당들이 몇군데 있는데요 여기만큼 분위기 좋은곳은 못가본거 같아요!

 

 

 

 

 

 

 

 

 

 


 

 

 

 

 

 

 

Rak'n Wok

 

 

 

 

 

 

 

 


 

 

 

 

 

 

 

 

 

 

넓직한 내부 가운데 홀엔 테이블이 되어있고 가쪽은 다 룸으로 되어있구용

 모임같은거 하기에 딱 좋을거 같아요!

 

 

 

 

 

 

 

 

 

 


 

 

 

 

 

 

 

 

 

 

 

 

 

뭔가 중식당 스러운 분 조명과 붉은 빛 + 검정테이블 이지만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에요 ! 

저는 중국요리 진짜 좋아하는데요 ㅋ 너무 휘황찬란하게 중국st.로 되있는 인테리어 보면
뱅글뱅글 돌아가는 테이블처럼 제눈도 뱅글뱅글 돌아갈판@_@ㅋㅋㅋ

 

 

 

 

 

 

 

 

 

 

 

 

 


 

 


 

 

 

 

 

 

 

단둘이 왔지만ㅋ 룸으로 ㅋㅋ

 

 

 

 

 

 

 


 

 

 

 

 

 

 

 

 

 

 

룸에는 4테이블정도 앉을수 있구용

 

 

 

 

 

 

 

 

 

 


 

 

 

 

 

 

 

 

 

코스B로 선택!

 

 

 

 

 

정육냉채 + 블랙빈해산물요리 + 유린기 + 칠리새우 + 식사 + 후식

 

 

 

 

 

 

 

 


 

 

 

 

 

 

 

 

 

 

 

 

메뉴판도 한번 찍어볼려했는데 말이죠
요리가 무슨 120가지가 넘어서ㅋㅋ 포기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주전자 등장해주시고

 

 

 

 

 

 

 

 


 

 

 

 

 

 

 

 

 

 

 

따뜻한 차도 한모금

 

 

 

 

 

 

 

 

 

 


 

 

 

 

 

 

 

 

 

 

 

 

기본 셋팅

 

 

 

 

 

 

 

 

 

 

 


 

 

 

 

 

 

 

 

 

 

해산물두부스프

코스요리를 시작하기위해 우선 따뜻한 스프로 속을 진정시키고 ㅋㅋ

 

 

 

 

 

 

 

 

 

 

 

 



 

 

 

 

 

 

 

장육냉채~

새콤새콤 냉채 그리구 저 포크 왕크구 ㅋㅋㅋ 향도 좋고 맛도좋네요

 

 

 

 

 

 

 

 


 

 

 

 

 

 

 

 

 

 

칠리새우
새우가 진짜 어찌나크던지 먹으면서 새우 두마리들어있는거야? 를 외치면서 분해까지 해봤던ㅋㅋ
오도도독 탱글탱글한 왕큰 새우

 

 

 

 

 

 

 

 

 

 


 

 

 

 

 

 

 

유린기

튀김옷도 얇고 어찌나 바삭바삭하던지 소스도 달콤하고!
원래 중식먹으러가면 무조건 탕수육을 외쳐대는데 유린기가 이렇게 맛있는건줄 이번에 알았다는ㅋㅋ

 

 

 

 

 

 

 

 



 

 

 

 

 

 

 

 

고추잡채

이거거의 제가 다먹은듯ㅋㅋㅋ 고추잡채는 어디서 먹어도 느끼한건 어쩔수 없는지만
저는원래 기름에 달달볶은 아이들을 좋아하기에 ㅋㅋ 제입맛ㅋ 제스타일 음식이에요 ㅋㅋ

 

 

 

 

 

 

 

 


 

 

 

 

 

 

 

 

따뜻한(뜨거운;)손딜뻔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빵에다가 고추잡채 싸서 먹으니 완전 맛있구용

 

 

 

 

 

 

 


 


 

 

 

 

 

 

 

드디어 식사!코스요리들을 해치우고 등장한 식사선택~

 

짜장, 짬뽕, 볶음밥 중에 선택할수있는데요같이간 추라노는 짜장선택, 저는 볶음밥 선택
짜장면 냄새가 너무맛있게나네요 ㅋ~~ 윤기도 좔좔 ㅋ 먹어보지않아서 맛은 모르겠지만 맛있어 보이는건 확실!ㅋ

 

 

 

 

 

 

 

 


 


 

 

 

 

 

 

 

 

 

 

 

저는 볶음밥!!!!

저번에 왔을때 게살볶음밥에 완전 뿅 갔었는데 새우랑 오징어 전복이 눈에띄는 요 해물볶음밥도 왕 맛있네요

근데 너무 배불러서 십분의 일도 못 먹었지만 ㅠㅠ

 

 

 

 

 

 

 

 

 


 

 

 

 

 

 

 

후식
따뜻한 커피 or  매실차
매실차♥ 새콤달콤 진한 매실이 조금 느끼한 요리들을 쑤욱 내려가게 해주공

 

 

 

 

 

 


 

 

 

 

 

 

 

 

 

평일엔 런치오픈과 디너오픈을 하고있기때문에

브레이크타임인 세시에서 다섯시반 사이에 가면 낭풰 ㅋㅋㅋㅋㅋ

 

 

현대카드 고객이라면 혜택도 꽤 쏠쏠한듯!
분위기도 좋고 재료도 뭔개 매우 신선함이 느껴지는 락엔웍 중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