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첨단맛집]8000원에 맛보는 한상가득 한정식_도나도나(첨단)

 

 

 

 

 

 

 

 

 

 

 

 

도나도나_첨단

모든요리에 울금이 들어가기로 유명한 고기집이에요~

 

 

 

 

 

 

 

 

 

 

 

 

 

 

 

 

 

 

도나도나~~ 이름이너무귀엽네요 ㅎㅎㅎ

예전에 울금에대해서 tv프로에서 본적이 있는데요 진짜 몸에 좋다던..!

 

 

 

 

 

 

 

 

 

 

 

 

 

 

 

 

 

 

외관이 너무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럽구 ㅋㅋ

특히 이 민트스카이 컬러 너무 예뻐요 꼭 카페같네용ㅋㅋㅋ

 

 

 

 

 

 

 

 

 

 

 

 

 

 

 

 

 

 

저 무궁화 마크!!!!!!

 

 

 

 

 

 

 

 

 

 

 

 

 

 

 

정말 맛있는 울금 매실차 효소차~

진짜 건강에도 좋다고 생각하니 마구마구 마셧다는 ㅋㅋㅋㅋ

특히 울금이 다이어트에도 매우 효과적이라는거 많이들 알고계실꺼에요 ㅋㅋ

코요테 신지가 울금다이어트 했었죠 ㅋㅋ .. 효과가 확실히 대박인듯 합니다..ㅋㅋ

 

 

 

 

 

 

 

 

 

 

 

 

 

 

요즘 음식점의 필수? 사항이 되어버린 오픈주방~~~

주방 바로앞에 진도울금 제품도 전시되어있는데요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깔끔한 인테리어

내부외부 인테리어 싹 다시 하신거 같더라구요

테이블석도 있고 좌식도 있구요 2층은 단체석으로 되어있어요

 

 

 

 

 

 

 

 

 

 

 

 

 

 

 

저는 아빠다리하고 ㅋㅋ

 

 

 

 

 

 

 

 

 

 

 

 

 

 

 

울금은

간해독작용, 해열작용, 활성산소억제, 항암효과, 혈관계질환예방 등등등등!!!!!

정~~~~~~~말 많은 효능을 지니고있다는!

 

 

 

 

 

 

 

 

 

 

 

 

 

 

 

 

 

맛깔나는 반찬들이 예쁘게 담겨져나오는 이 한상차림이

8000원 밖에 하지 않는 다는 사실!!!!!!

 

 

 

 

 

 

 

 

 

 

 

 

 

 

 

모든 밑반찬에도 울금분말이 들어있구요

울금가루의 살짝 달달한맛이 식감을 더 자극하는거 같아요 ㅋ

 

 

 

 

 

 

 

 

 

 

 

 

 

 

 

꺄............... 반찬들이 모조리 다 너무맛있어요>_<

 

 

 

 

 

 

 

 

 

 

 

 

 

 

 

 

 

너무에쁘게 접시에 담겨저 나온 호박샐러드

복분자 소스까지.. 진짜 데코가 너무예뻐서 먹기가 아깝네용

 

 

 

 

 

 

 

 

 

 

 

 

 

 

 

 

갈비~~~~ 달달한 양념이 쏙~밴 부들부들 갈비

 

 

 

 

 

 

 

 

 

 

 

 

 

 

 

신선한 야채들~

저 고추 진짜 진짜 매운데...은근중독성이 ㅋㅋ 자꾸만 손이가...

 

 

 

 

 

 

 

 

 

 

 

 

 

 

 

 

이 떡갈비!!!!!!!!!!!

완전 양념이... 육즙에.............. 바닥에 깔린 파랑 양파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ㅠㅠ

 

 

 

 

 

 

 

 

 

 

 

 

 

 

 

 

 

 

 

아 맛있옹~ 기름기 쪽빠지고 육즙만~~~~~깨솔솔~~~

촤르르~~~~~~~~~

 

 

 

 

 

 

 

 

 

 

 

 

 

 

 

 

 

김치찌개

완전 잘익은 묵은지에다가 ~~~ 파송송~~~~~~~~국물맛이 진짜 장난아니네요 ㅋ

 

 

 

 

 

 

 

 

 

 

 

 

 

 

 

밥에도 울금이~

울금이 살짝 달달한 맛이 있는데요 밥이 어찌나 찰지고 쫀득한지..

왠지 카레맛이 날거같지만 ㅋㅋㅋ 색도 너무예쁘고 식감이 너무좋네요

건강도 챙기고 맛있는 요리도 맛볼수있는 곳! 추천합니당~~

 

 

 

 

 

 

 

 

-

도나도나

광주 광산구 월계동 887-2번지

062-973-0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