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무진주]달달한 보쌈김치가 맛있는 모둠보쌈정식

 

 

 

 

 

 

 

 

 

 

 

 

 

 

 

 

 

광주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가보셧을 무진주~ 입니당

바로앞에 민속촌도 매우유명하죠?ㅋㅋ 무진주 보쌈......

진짜 계속먹어도 안질리는ㅋㅋㅋ 저 일주일내내먹은적도 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정말 너무 중독성이 강한 곳이에요

 

 

 

 

 

 

 

 

 

 

 

 

 

 

 

 

분위기도 좋구요

가끔씩 vip손님들한테 50퍼센트 문자쿠폰날라오거나 행사할때가 있는데요

그럴때면...진짜 한시간씩 기다려야 된다는..ㅠㅠㅠㅠ

 

 

 

 

 

 

 

 

 

 

 

 

 

 

 

 

 

예전엔 없었는데 신발보관함이 생겨서

신발 벗고 착석!

테이블자리도 한...5~6테이블정도 있어요

 

 

 

 

 

 

 

 

 

 

 

 

 

 

 

 

이곳은 다리넣는 곳이 있어서

좌식임에도 테이블에 앚는 효과!! 진짜 이거 별거아닌거같아도 무지무지 편하답니다

 

 

 

 

 

 

 

 

 

 

 

 

 

 

 

 

 

 

 

 

벽면엔 광주의 역사를 한지에 그린 그림들로 장식이 되있구요

 

 

 

 

 

 

 

 

 

 

 

 

 

 

 

 

 

 

 

 

가격이 자꾸 상승중인 보쌈정식 ㅋ 5시까지 점심특선으로 판매하는데요

보쌈정식이 꾀 잘나오는편이여서 5시전에는 보쌈정식먹고

좀 늦게왔다 싶으면 모둠보쌈을 먹는데요

오늘은 다섯시이전에 왔으니 보쌈정식으로~ㅋ

 

 

 

 

 

 

 

 

 

 

 

 

 

 

 

 

 

 

 

기본반찬 셋팅~~

 

 

 

 

 

 

 

 

 

 

 

 

 

 

 

 

 

 

보쌈정식!

보쌈이랑 돌솥밥 이렇게 나오는데요

고기완전 부드럽구~ 비계랑 살코기가 적절히 섞여서 정말 맛있어용

 

 

 

 

 

 

 

 

 

 

 

 

 

 

 

 

 

진짜 이 김치............아너무...........완전 사랑..

여기서 무말랭이라는것을 처음먹어보고 마트에서 사봤는데

이맛이 절대 그어디에서도....나지않는 다는거..ㅠㅠ 따로 팔았으면 좋겠어요 진짜..

여기 보쌈김치는 달달하답니다

은근히 단김치보씸 싫어하는 사람도 간혹있던데.. 저는 무지 좋아해서 ㅋㅋㅋㅋ

 

 

 

 

 

 

 

 

 

 

 

 

 

 

 

 

 

 

 

꺄~~~

 

 

 

 

 

 

 

 

 

 

 

 

 

 

 

 

 

 

 

 

 

그리고 돌솥밥!!!

 

 

 

 

 

 

 

 

 

 

 

 

 

 

 

 

 

 

오늘은 치자를 넣어서 밥을 하셧다고 하더라구요

원래는 흰밥이거든요 ㅋㅋ

 

 

 

 

 

 

 

 

 

 

 

 

 

 

 

 

이렇게 밥을 우선 덜어내고

 

 

 

 

 

 

 

 

 

 

 

 

 

 

 

 

 

 

돌솥에 물을부어 누룽지를 제작해놓은뒤 밥을 다먹고 누룽지를 후식으로 먹는 순서?ㅋㅋㅋㅋㅋㅋ

근데저는 거의 누룽지먹기전에 배가 너무불러서

누룽지는 몇수저 먹지도 못해요 항상ㅋㅋ

 

 

 

 

 

 

 

 

 

 

 

 

 

 

 

 

 

 

닭백숙떡국

여기서 떡국은 처음 먹어봤는데요 완전 담백하고 살코기도 부드럽고 맛있네요

 

 

 

 

 

 

 

 

 

 

 

 

 

 

 

 

 

 

마지막 후식으로 식혜~

워낙 광주에선 유명한 곳이라.. 충장로 메가박스 건물 바로 옆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