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오꾸닭][수완지구맛집]오븐에구워 바삭한 오꾸닭






 

 

 

 

 


 


오꾸닭_수완점





오븐에꾸운닭, 갑자기 드는 의문. 오꾸닭과 오빠닭.. 도데체 무슨 관계일까요?ㅋㅋ...

누가 따라한것인가...ㅋ







 

 

 

 

 

 

 

 

 

 

 

 

오꾸닭~~ 저번에 상무지구 오꾸닭 다녀왔었는데

이번엔 수완지구 오꾸닭이에요~ㅋㅋ


근데 저번에 먹은 메뉴 그대~~~~로 또 먹고왔다는ㅋㅋ 새로운거 먹어볼까도 했는데
모험은 하지않기로 ㅋㅋ...













 

 

 

 

 

 

 

 

 

 

로스트 핫 닭볶음 +3+ 정말 중독성 장난아니죠 ㅋㅋ 매콤매콤하면서 달달해요ㅋ










 

 

 

 

 

 

 

 

 

 

요건 로스트 강정볶음

상무지구에서 먹었던 맛이랑은 좀 다르더라구요

가게마다 맛이 쪼끔씩 다른듯,,, 여기는 좀 연한맛?이라고해야하나 물이너무많네요

좀 졸여져야 맛있는뎅...










 

 

 

 

 

 

 

 

 

 

 

하이라이트! 크런치오리지날

주인공은 마지막에 등장하는거 ㅋㅋ 이거때문에 오꾸닭 왔지용ㅋㅋㅋ

크런취~

+3+









 

 

 

 

 

 

 

 

 

 

겉은바삭바삭 속은 부들부들











 

 

 

 

 

 

 

 

역시 치킨엔 생맥주!!










 

 

 

 

 

 

 

 

 

 

수완지구 오꾸닭은 2층까지 있는데 정말 넓드라구용+_+











 

 

 

 

 

 

 

 

 

 

룸처럼 막아진 자리도 있어서 좋았다는














 

 

 

 

 

 

 

 

오꾸닭 너무좋아용ㅋㅋㅋ정말 너무 맛있는거같애...










 

 

 

 

 

 

 

 

 

배달을 안한다는게 슬플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