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상무지구맛집][대동국수]잔치국수홀릭





 

 

 

 

 

 


 


대동국수[상무지구]




 

 

 

 

 

 

 

 

 

요즘 국수홀릭 중인 ㅋㅋ..국수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줄 몰랐어요 +_+

특히 대동국수!!!저는 이날 국수란게 이런거구나.. 를 제대로 느낀 날이지용




 

 

 

 

 


 


 

 

 

 

 

 

 

 

먹고싶은게 어찌나 많던지.....

이름이 국수집이길래 저는 국수만 파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메뉴가 다양할줄이야ㅋ














 

 

 

 

 

 

 

 

 

 

 

기본반찬! 이 대왕깍두기! 국수랑 같이먹으면 완전 맛있어용ㅋㅋ














 

 

 

 

 

 

 

 

 

 

해물파전!!완전 해물이...해물이+3+

어찌나 해물이 많이들어있던지 젓가락으로 집으면 바로 부스러져버리는 행복한 현상?이 ㅋㅋ

이제껏 먹어본 해물파전중에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밀가루는 얇고 해물은 완전 많이들어있공~


 

 


 






 

 

 

 

 

 


 

 

 

 

 

 

 

 

 

 

 

 

국수등장!

멸치국수 특 을 시켰는데요 이거완전... 진짜... 유부도 엄청많이들어있고

그동안 먹어온 멸치국수와 차원이다른.... 살짝 우동맛이 나면서 시원하면서..진하면서 ㅋㅋ..













 

 

 

 

 

 

깐쇼새우

별로 기대안하고 시켰는데요 진짜 양보다 질?ㅋ

원래 깐쇼새우는 양이작잖아요 ㅋㅋ 근데진짜 완전 바삭하고 오동통한 새우위에 뿌려진

땅콩가루같은게 완전 고소하고....진짜 너무맛있어요! 완전강추!!











 

 

 

 

 

 

 

 

마지막으로 알주먹밥ㅋ제 주먹 두개합친크기정도?ㅋ

완전 식사했네요 ㅋㅋ 술집에서 안주발제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국수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였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