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예다손떡]떡집에서먹는 진짜 떡볶이

 

 

 

 

 

 

 

 

 

 

 

 

 

 

예다손떡(본점)

 

 

떡카페 가보셧나용?? ㅋㅋ

저완전 떡카페 너무좋아하는데요~~~~ 특히 떡이 듬뿍들어간 빙수~

캬..생각만해도 당장 먹으러 달려가고싶네요 ㅋ

 

 

 

 

 

 

 

 

 

광주에서 완~~~전 전통있는 떡집! 창억떡집 브랜드 예다손떡 이에요

아마 광주분이라면 모르는분이 없겟죠?ㅋ



여기는 현대백화점 바로 앞에있는 예다손떡 본점!

 

 

 

 

 

 

 

 


 

 

 

 

 

 

 

 

 

떡문화? 를 이끌고있는 예다손떡, 다양한 떡을 종류뿐만 아니라
떡카페의 메뉴들도 떡을이용해서 퓨전요리를 많이 개발했더라구요

딸기설기, 코코아설기 너무맛있을거같아요 색이 ㅋ

근데 왠지 이런모양말고 조각케익모양으로 포장했으면 더더더더더더 이뻣을거같아요



몇일전에 파스쿠찌에서 먹었던 스트로베리케이크랑 너무 닮았네 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떡, 근데 저만좋아하는 떡?ㅋㅋ 저는 이떡을 제일 좋아해요 ㅋㅋㅋ

집에 가져가려고 2개 샀어요 ㅋㅋ

 

 

 

 

 

 

 

 

 

 

 

 

 

 

 

 

 

 

 

매장 안쪽에는 카페처럼 되있어요 떡볶이계의 레젼드!!!!!

떡집에서 파는 떡볶이란? ㅋㅋㅋ 진짜 안먹어본사람은 모르는 신세계에요>_<

 

 

 

 

 

 

 

 

 

 

 

 

 

 

 

 

 

 

 

화이트 떡볶이~

아무래도 떡집에서 만든 떡볶이라 그런지 진짜 떡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네요 ㅋ

 

 

 

 

 

 

 

 

 

 

 

 

 

 

 

 

 

매운떡볶이 완전 자극적인 맛 ! 치즈도 듬뿍 올려져있는 피자맛 떡볶이에요

가격대비 좀 비싼감이 없잖아 있는듯 하지만 이런떡볶이는 아무데서나 맛볼수 없기에 ㅋ

 

 

 

 

 

 

 

 

 

 

 

 

 

 

 

 

카메라를 가져갔으면 예쁘게 찍혔을텐데 ㅠㅠㅠㅠㅠㅠ

핸드폰으로 찍은거라.... 감동이 전해지질 않네요 ㅠㅠ.. 이름도 귀여운 구우미

맥머핀 같은 건데요 겉이 빵이아닌 떡이라는거!

구운떡인데 백설기를 구운건지 엄청 쫀득하고 맛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랑 set로 주문했는데요

솔직히 아메리카노는 커피맛을 모르는 저도...그냥 검은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떡으로 승부를 봐야지 떡집은!!ㅋ?

 

 

 

 

 

 

 

 

 

 

 

 

 

 

 

 

 

올여름엔 그렇게 맛있다는 예다손떡 빙수를 마구마구 먹어줘야겠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