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수완지구맛집][호아빈]오랜만에 월남쌈~~

 

 

 

 

 

 

 

 

 

 

호아빈

 

 

 

 

한가지 음식에 빠지면 주구장창 그것만 먹는 습관? 이 있어서

한때 월남쌈만 먹어대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월남쌈먹으러 왔어요 ㅋㅋ

 

 

 

 

 

 

 

 

 

 

 

 

 

 

 

 

여기는 호아빈이에요~~

 

 

 

 

 

 

 

 

 

 

 

 

 

 

 

 

 

 

 

 

베트남아가씨..?

 

 

 

 

 

 

 

 

 

 

 

 

 

 

 

내부는 그냥 깔끔!

 

 

 

 

 

 

 

 

 

 

 

 

 

 

 

 

 

 

여기는 셋트 메뉴가 있어서 좋네요

월남쌈 + 쌀국수 + 볶음밥

이렇게 셋트가 있어서 여러명이서 오면 셋트먹어도 좋을거같아요

 

 

 

 

 

 

 

 

 

 

 

 

 

 

 

 

 

 

 

베트남쌀국수 전문점엔 늘 쟈스민차가~

 

 

 

 

 

 

 

 

 

 

 

 

 

 

 

 

저... 저거 파인애플인줄 ㅋㅋㅋㅋㅋㅋㅋ먹고 악질렀다는....단무진데...ㅋㅋ

왜 파인애플이라고 생각했을까;;

도데체 왜.....

why?

 

 

 

 

 

 

 

 

 

 

 

 

 

 

 

월남쌈 등장~~~

월남쌈~~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ㅋㅋㅋㅋㅋ아무래도 셋트메뉴다보니 월남쌈 양은 좀 적더라구요

 

 

 

 

 

 

 

 

 

 

 

 

 

 

 

 

 

제가 그동안 먹었던 집들과 가장 차별적인 점이라고 한다면....

새우가 많다는거!?ㅋㅋ 새우 좋아요~~ 죠으댜~

그대신 고기는 좀 없어요 ㅋㅋㅋ

 

 

 

 

 

 

 

 

 

 

 

 

 

 

 

 

 

 

 

이곳에도 소스3총사가 존재하시구용

 

 

 

 

 

 

 

 

 

 

 

 

 

 

 

 

월남쌈은 어디서먹든 다 맛있는거같아요 ㅋㅋ

진짜...........베트남가서 원조월남쌈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거기도 우리나라처럼 서로 원조라고 하겠죠?ㅋㅋㅋ

 

 

 

 

 

 

 

 

 

 

 

 

 

 

 

 

 

바삭바삭한 춘권♡ 이 복주머니 같이생긴애는 이름을....알수없;;;;;;;;;;;;;;;

 

 

 

 

 

 

 

 

 

 

 

 

 

 

 

 

 

쌀국수

향신로 향이 너무 강해서 한수저도 못먹었다는..

강해....강해도...너무강해...

 

 

 

 

 

 

 

 

 

 

 

 

 

 

볶음밥은 진짜 이제껏 먹어본 볶음밥중에 최고!!!

파인애플 볶음밥인가 그것도 진짜 맛있다고 하던데

셋트메뉴로 월남쌈이랑 볶음밥이랑 쌀국수까지 그리고 춘권까지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수완지구 w여성병원 맞은편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