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세븐스프링스]그린테이블~건강한샐러드바

 

 

 

 

 

 

 

 

 

 

 

SEVEN

SPRINGS

세븐스프링스

 

 

 

 

 

 

 

뭔가 먹으면 건강해질거같은 이곳 ㅋㅋㅋ

여기 처음 생겼을때 왔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찾았네요~

 

 

 

 

 

 

 

 

 

 

 

 

 

 

bi가 새롭게 바꼈네요 ㅋ 훨씬~ 좋네요

Urban Picnic이 컨셉이라는데

신선한 아이들이 마구 담겨 있을것 같은 분위기 ㅋㅋ

 

 

 

 

 

 

 

 

 

 

 

 

 

 

 

 

 

 

주말이라 사람이 엄창 많아서

저번엔 샐러드바 근처에 앉았었는데 오늘은 뒷편 저멀리 앉게 되었어요

차라리 조용하고 더 좋은거 같네요 샐러드바는 거의 전쟁터 분위기 ㅋㅋ

 

 

 

 

 

 

 

 

 

 

 

 

 

 

 

 

세븐스프링스의 트레이드마크?

예쁜 샐러드볼과 우드식기들 ~ㅋㅋㅋ

 

 

 

 

 

 

 

 

 

 

 

 

 

 

 

 

튀기는 조리법을 지양하고 굽거나 찌는 요리법으로 몸에도 좋고

신선한 야채들이 많은 샐러드바에요

음식이 떨어지면 빨리빨리 채워주려고 하긴했지만

오늘은 손님이 너무많아서 나오면 2초만에 없어지고 ㅋㅋㅋㅋ주말엔.ㅠㅠ 정말 사람이 너무많네요

 

 

 

 

 

 

 

 

 

 

 

 

 

 

예쁜 디저트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마늘빵

위에 마늘이 잘게 다져져서 올려져있는데요 달달한게 마늘빵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신선한 야채들 듬뿍담아와서 샐러드 샤샥

샐러드만 3번 4번 먹은거같아요 ㅋㅋ 뭔가 건강해지는 기분?

 

 

 

 

 

 

 

 

 

 

 

 

 

 

 

 

 

 

 

연어도 맛있궁

 

 

 

 

 

 

 

 

 

 

 

 

 

 

 

 

저는 뷔페오면 ㅋㅋ 집중공략? 하는 메뉴가 꼭 있는데요 ㅋㅋ

그것만 계속먹어.;;ㅋㅋㅋ 오늘의 대상은 바로 너!!! 오 징 어 !!ㅋㅋㅋㅋㅋㅋㅋ

 

 

 

 

 

 

 

 

 

 

 

 

 

 

 

 

다크써클을 조금이나마 없애보고자 브로컬리도 좀 먹었어요 ㅋㅋ

 

 

 

 

 

 

 

 

 

 

 

 

 

 

 

 

 

비빔밥을 해먹었는데 ㅋㅋㅋ 고추장너무많이넣어서 실풰 ㅋㅋ

봄야채들 넣고 샤샥 비볐는데..아쉽네;;ㅋㅋㅋ

 

 

 

 

 

 

 

 

 

 

 

 

 

 

 

 

나가싸끼 짬뽕

국물이 진한게 맛있네용ㅋ 특히 오징어 살이 완전 이건 대왕오징언지...ㅋㅋ 왕통통

 

 

 

 

 

 

 

 

 

 

 

 

 

 

 

 

 

 

 

디저트타임~~~~~~

아이스크림위에 메이플시럽 왕 뿌려서 먹으니 진짜 맛있구용ㅋㅋ

 

 

 

 

 

 

 

 

 

 

 

 

 

 

 

 

 

 

 

 

아포가토를 먹어볼까 싶어서

열심히 아이스크림 동그랗게 굴려서 에스프레소와 함께 ~ㅋㅋㅋㅋ

 

 

 

 

 

 

 

 

 

 

 

 

 

 

 

 

 

 

마늘빵.. 아정말 맛있어용ㅋㅋ 저 마늘이랑 파슬리가루 달달한게 너무 맛있네용

여기에 나 ... 마늘빵 먹으러온거니 ㅋㅋ 마늘빵 너무마니 먹었;;;

 

 

 

 

 

 

 

 

 

 

 

 

 

 

 

 

 

 

 

할인카드도 꾀 있구요

무엇보다도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찔것만같은 편안한? 마음으로 식사를 할수있다는 장점!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