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광주맛집][광주시내맛집][충장로맛집]고고닭갈비

 

 

 

 

 

 

 

 

 

 

 

 

 

 

 

 

[충장로 고고닭갈비]




저는 찜닭도 좋아하고 닭갈비도 치킨도+_+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백숙은 싫어요 ㅋㅋㅋ)


양념고추장에 재워 둔 닭갈비를 양배추·고구마·당근·파등등과 함께 볶아먹는 맛이 꿀맛이지용

닭갈비를 눈앞에서 지글지글ㅋㅋ 전 조리과정을 볼수있다는거 ㅋㅋ
눈앞에두고 기다려야하는 참을성도 존재하긴하지만ㅠㅠ

 

 

 

 

 

 

 

 

 

 

 

 

학생회관 바로 옆에 위치한 고고닭갈비 에요

 

 

 

 

 

 

 

 

 

 

 

 

 

 

 

 

 

 

 

 

외관이 깔끔해서 언제한번 와바야지 했는데 ..왔네요 ㅋㅋ

 

 

 

 

 

 

 

 

 

 

 

 

 

 

 

 

 

 

 

인테리어도 깔끔하구
밖에서 봤을땐 아담해보였는데 내부는 넓진않지만 길어요 ㅋㅋ





테이블로 된곳이있고 좀더 안으로 들어가면 좌식도 있네요
아무래도 젊은이? 들이 좋아할만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라 손님들도 엄청많구

 

 

 

 

 

 

 

 

 

 

 

 

 

 

 

 

 

 

 

기본으로 셋팅되는 반찬들이구요










저는 셋트를 시켰는데 이름은기억이;;
닭갈비+볶음밥+치즈+라면+콜라 이렇게 셋트에요 ㅋㅋㅋ


원래 닭갈비는 막국수랑 먹어야 제맛이라고 하지만 저는 국수를 별로 안좋아해서 Passㅋㅋ

 

 

 

 

 

 

 

 

 

 

 

 

 

 

 

 

 

닭갈비 너무 좋아해서 춘천에 닭갈비먹으러도 가고그랬었는데
왕 실망.. 닭갈비는 ㅋㅋ 그냥 이런곳이 더 맛있는거같아요

 

 

 

 

 

 

 

 

 

 

 

 

 

 

 

 

 

닭갈비등장



왜 이름이 닭갈비일까 갈비? 갈비.. 갈비?ㅋㅋ 뼈도없는데 왜 갈비지라는 의문이 들었었는데요 ㅋ


원래는 닭 불고기라는 이름으로 시작했는데
돼지갈비처럼 양념에 재워둔다음 요리하는 음식이라 닭갈비라는 명칭이 붙었다고 하네요 ㅋ

 

 

 

 

 

 

 

 

 

 

 

 

 

 

 

 

 

 

 

 

라면사리랑 치즈

 

 

 

 

 

 

 

 

 

 

 

 

 

 

 

 

 

 

 

이건 볶음밥이에요 ㅋㅋ







직원분들이 뭐 시간되면 다 알아서 볶아주시니 그냥 기다리시면되지요

 

 

 

 

 

 

 

 

 

 

 

 

 

 

 

 

 

 

 

 

물이너무많이생겨서 이거 졸이는데 한참걸렸어요 ㅋㅋㅋㅋ
기다림의 미학이란 이런것인가요ㅋㅋ.. 빨리익어라...

 

 

 

 

 

 

 

 

 

 

 

 

 

 

 

 

 

 

 

라면사리도 넣고 치즈를 위에 뿌려주면 완성이에요+3+

 

 

 

 

 

 

 

 

 

 

 

 

 

 

 

 

 

 

라스트 볶음밥!
양이정말 많죠 ㅋㅋ 닭갈비에 라면사리에 볶음밥까지..정말 배가 터지는줄알앗네요 ㅋㅋㅋ

 

 

 

 

 

 

 

 

 

 

 

 

 

 

 

 

 

국내산 닭갈비만 사용한다고 써있네요 ㅎㅎ로고도 귀엽궁 ㅋ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닭갈비도 맛있어요~ 닭갈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