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restaurant

[첨단맛집][첨단레스토랑]그랑삐아또

 

 

 

 

 

 

 

 

 

 

 

 

 

 

 

 

 

 

 

 

 

 

 

그랑삐아또gran piatto_첨단점

 

 

 

첨단 쌍암공원에서 정부합동청사쪽으로 내려오는길에 위치한 그랑삐아또에요

저녁시간대라 미리 예약을하고 갔지용

 


 

 

 

 

 

 

 

 

 

1,2층 큼지막한 전면 유리건물이라 한눈에 찾으실수 있구요

저는 한식을 좋아해서 이런종류는 가끔 생각날때 한번씩 먹는데요

그랑삐아또 한참 저 어릴때 자주갔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오는곳!

광주사람이라면 그랑삐아또 모르는 분들은 없을만큼 유명한곳이죠! 스테이크 맛있기로 소문이 자자하기도 하고~

 

 

 

 

 

 

 

 

 

 

 

 

 높은천장에 인테리어도 큼직큼직 데이트하기 딱 좋은 분위기에요

아무래도 동네이다보니 데이트하는커플보단 가족단위 손님들이 더 많이있구요

 

 

그랑삐아또도 시내에도있고 여러군데에 있는데 아무래도 좀 오래전부터 있던곳들이라

인테리어는 그럭저럭인데 첨단점은 분위기괜찮네요


 

 

 

 

 

 

 

 

 

 

 

 

선택한 메뉴는 ! 시실리아 셀러드 . 빠네치즈쉬림프&머쉬룸스테이크 . 빠네

 

 

 

 

 

 

 

 

 

 

마늘 바케트 오랜만에 먹엇는데 어찌나 꿀맛이던지!ㅋ

따끈하고 바삭바삭

 

 

 

 

 

 

 

 

 

 

 

스프도 한입~

어찌나 배가고팠던지 진짜 숨도안쉬고 후루룩

 

 

 

 

 

 

 

 

 

 

 

 새콤한 레몬에이드 한좐~

 

 

 

 

 

 

 

 

 

 

 

시실리아 샐러드

드레싱도 새콤하고 아삭한 양상추에 키위, 감, 배, 귤 등등 새콤새콤한 과일들이 듬뿍듬뿍 들어있어요

상 콤 상 콤

 

 

 

 

 

 

 

 

 

 

 

 

 

빠네

빵속에 크림스파게티 그리고 버섯 이랑 브로콜리도듬뿍 들어있는 담백한 스파게티~

 

 

 

 

 

 

 

 

 

 

 

크림스파게티도 먹고

살짝 구워져서 바삭한 빵도 크림소스에 찍어먹으면~~꺄~~

 

 

 

 

 

 

 

 

 

 

빠네치즈쉬림프&머쉬룸스테이크

스테이크는 미디움으로! 빠네치즈 쉬림프 오동토동 스테이크 소스도 달콤하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ㅋ

 

 

 

 

 

 

 

 

 

 

 슥슥

 

 

 

 

 

 

 

 

 

 

뜨악! 육즙이!!!!!

입안에서 살살 녹는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김치는 왜케 맛있는겨 ㅋㅋㅋㅋㅋ이거 한쿡사람 티 너무많이 내는겅 ㅋㅋ

 

 

 

 

 

 

 

 

 

조명도 좋공~분위기도 좋고

 

 

 

 

 

 

 

 

 

 

후식으로 초코아이스크림~ 쫀득쫀득

 

 

 

 

 

 

 

 

 

 

데이트하시거나 모임같은거하기도 딱 좋은곳인거 겉아요

요리도 잘나오고 분위기도 좋은곳을 찾으신다면 여기추천할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