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cafe

[수완지구카페]커피루덴스_복층예쁜카페

 

 

 

 

 

 

 

 

 

 

 

 

 

 

 

 

커피볶는집 커피루덴스_수완지구


간판에 커피볶는집 커피루덴스 라고써있길래;;
저는 이제껏 여기가 커피볶는집인줄알았다는ㅋㅋㅋㅋㅋㅋㅋ
커볶이랑은 또 다른덴가보더라구요





커피를 잘아는?사람들 사이에선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하는데


전 커피맛을 잘모르는.........뇨자...................
100%수작업 로스팅으로 진하고 깔끔한 아메리카노를 맛볼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전그냥 인테리어가 예뻐서 마음에 들었던곳!

 

 

 

 

 

 

 

 

 

 

 

 

 

 

 

이길을 자주지나다녀서 지나갈때마다 카페이쁘네~ 이러면서 지나다녔는데요
복층구조도 마음에 들고 인테리어도 깔끔!
앞에지나가면 커피향이 솔솔~~


 

 

 

 

 

 

 

 

 

 

 

 

 

 

 

 

 

 

 

 

 

 

 

 

원두도 직접 맞춤로스팅해서 팔고
로스팅클래스 같은것도 가끔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커피엔 지식이 없어서 무엇을 하는 것인진 모르겠으나
직접사용하는 기계같던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예쁘죠 복층은 확실히 천장이 높아서 좋은거같아요



귀찮아서 올라가보진않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선풍기 너무 에러..

 

 

 

 

 

 

 

 

 

 

 

 

 

 

 

 

 

 

 

 

 

 

 

저는 블루베리요거트~ 커피원두 맞춤로스팅 어쩌고 하더니 ㅋㅋ 결국 시킨건 블루베리에요 ㅋㅋ


눈, 뇌세포 노화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블루베리~~+_+요즘 눈이안보여......아이곡..
건강해질테다!! 건강!!!건강!!

 

 

 

 

 

 

 

 

 

 

 

 

 

 

 

 

 

 

 

 

음료를 주문하면 수제 초콜렛을 준답니다
생크림넣어서 만든 생초콜렛이라 그런지완전 부드럽고 달달해요





커피루덴스는 이 생초콜릿이 엄청 유명하다고 하네요

이것만 따로 판매도 하고있구요 인기많을만해요 입에 넣자마자 촤르르~ㅋㅋ


 

 

 

 

 

 

 

 

 

 

 

 

 

 

 

 

 

 

 

 

 

이쪽길이 발전하기전에는 여기손님 진짜 많았는데
바로 건너편에 엔젤이랑 이것저것 생겨버리니 손님들 다 뺏긴거같아요,,



조용하게 고퀄의 커피한잔 하고싶으신분들에게 추천!ㅋ
복층구조라 매장이 그닥 넓은 편은 아니지만 분위기는 참 좋다는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