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cafe

[전대카페][전대브런치][카페아마르]수제샌드위치가 맛있는 전대브런치카페

 

 

 

 

 

 

 

 

 

 

 

 

 

 

 

 

 

 

전대 브런치카페_cafe amar

 

전대근처에 위치한 카페아마르에요

수제샌드위치완전 강추해드리고 싶은곳!

 

 

 

 

 

 

 

 

 

 

 

 

 

앞에 작은 테라스도 있는 카페에요

 

 

 

 

 

 

 

 

 

 

 

 

 

 

 

 

 

 

 

들어가자마자 눈에 확들어오는 예쁜의자

내부도 완전 깔끔하고!

 

 

 

 

 

 

 

 

 

 

 

 

 

 

 

 

 

 

 

주문하고 바로 밖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ㅋㅋ

이날 날씨가 어찌나 덥던지 ㅋㅋ

 

 

 

 

 

 

 

 

 

 

 

 

 

 

 

 

 

 

 

 

 

 

전대번화가에서 좀 떨어진곳이라 조용해서 너무좋네요

요즘 카페가면 제 목소리가 잘 안들릴정도로 사람들이 넘후 시끄르와..

 

 

 

 

 

 

 

 

 

 

 

 

 

 

 

 

 

 

 

 

 

 

 

오늘 날씨가 정말 여름처럼 더워서

옷 진짜 가볍게 입고나왔는데도 햇볕에 얼굴탈법한 날씨 ㅠㅠㅠㅠ
날씨가 좋으니! 예쁜 테라스에서 이야기 꽃을 피우기로ㅋ

(이야기꽃만 피웠어야했는데 식신원정대 꽃도 피워버린...ㅋㅋ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뭔가 연한 아메리카노에요ㅋ 제가 아메리카노 너무 써서 싫어하는데 시럼을 듬뿍 투하했더니

달달한게 괜찮네요 ㅋㅋ


 

 

 

 

 

 

 

 

 

 

 

 

 

 

 

 

 

 

 

 

정말 너무더워서 얼음을 아그쟉아그쟉

 

 

 

 

 

 

 

 

 

 

 

 

 

 

 

 

 

 

 

 

 

 

 

닭가슴살 수제 샌드위치



카페에 이야기 하러 온건지 식사 하러 온건지 ㅋㅋㅋㅋ

샌드위치는 꼭 먹어야 겠다며 주문한 닭가슴살 샌드위치에요


 

 

 

 

 

 

 

 

 

 

 

 

 

 

 

 

 

 

 

 

 

 

진!!!!!!!짜!!!!!! 담백한맛

닭가슴살이 듬뿍듬뿍 새콤한 소스랑 어우러져있는데 소스 진짜 맛있규
아삭한 양상추랑 토마토까지 들어있어서 한입 베어물려했더니 입을 있는 힘껏 벌려야 했다는ㅋㅋ
닭가슴살먹고 근육맨될기세 ㅋㅋ


 

 

 

 

 

 

 

 

 

 

 

 

 

 

 

 

 

 

속이 정말 꽉꽉 채워져 있어요 +3+


 

 

 

 

 

 

 

 

 

 

 

 

 

 

 

 

 

 

 

진짜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던 씬피자

특히 테라스에서 간간히 불어주는 바람과 함께 먹으니 너무좋네요


근데 분명 방금 샌드위치 먹지않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샌드위치 하나로도 이미 배불렀는데

피자까지! 근데 피자 진짜 맛있어서 피자도 올킬 ㅋㅋ 치즈 너무 고소해 ㅠㅠㅠ

 

 

 

 

 

 

 

 

 

 

 

 

 

 

 

 

 

 

 

머리는 계속 배가부르다고 말하지만

손은 말을 듣지않고 자꾸 입안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에 빠질수없는 피클도 냐금냐금!

테라스에 앉아서 아메리카노한잔과 책한권을 읽으며 차가운도시 녀자st. 했어야했지만ㅋㅋ
너무 식사를 하고 떠난거같기도 ㅋㅋㅋㅋㅋㅋㅋ


 

 

 

 

 

 

 

 

 

 

 

 

 

 

 

 

 

 

 

 

전대 브런치카페 카페 아마르

주먹밥+아메리카노 set도 있던데 완전 퓨전 브런치 카페로구만ㅋㅋㅋ
가격도 너무저렴하고 특히 수제샌드위치 시리즈별로 다 먹어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