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부자/cafe

[홍대카페][홍대와플반트]달달하고 쫀득한 와플+부드러운 아이스크림







 

 

 

 

 


 


[홍대카페] 와플반트 Waffle Bant






 

 

 

 

 

 

 

 

 

 

여기와플 진짜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말이죵 ...

홍대 지나다니다가 응? 이간판은!!!!!!!!당장들어가 당장ㅋㅋ










 

 

 

 

 

 

 

 

 

밖에서도 바로 살수도 있는 구조, 모형들 구경한번하고 안으로 쓕












 

 

 

 

 

 

 

 

 

저는 와플이나 빵종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주변인들이 여기 와플이 그렇게 맛있다고~~ 맛있다고~~~~

맨날 귀에 가시박히도록 이야기해서 한번 먹어보기로 결정ㅋ 얼마나 맛있는기대하고 있다는!!










 

 

 

 

 

 

 

 

쿠폰도 쾅쾅

어디한번 오늘 맛봐보공 앞으로 더 올지말지를 결정내리겠언












 

 

 

 

 

 

 

 

 

 

내부는 별로 넓진않은데 오붓오붓 분위기는 좋네요ㅋ











 

 

 

 

 

 

 

 

와플+아메리카노

와플+아이스크림

 

셋트메뉴가 있어서 좋아요 ㅎㅎ

 

 

 


 

 







 

 

 

 

 

 

 

 

저..진쫘.. 이런와플 처음먹어본다는..........

와 좡난아뉜데.. 이 와플이 소문이 자자한이유를 알겠네요 저도 소문낼거에욖ㅋㅋㅋ

진짜 겉에 달달한 무엇인가가 발라져있고

엄청 부드럽고 바삭바삭

보돌보돌 쫀득쫀득 달콤달콤!!!!!!




good!!!








 

 

 

 

 

 

 

 

 

아이스크림도+_+














 

 

 

 

 

 

 

 

 

 

 

옆엔 할아버지 열심히 올라가고 계시긔 ㅋㅋㅋㅋㅋ













 

 

 

 

 

 

 

 

 

 

 

 

 

와플반트 광주엔 없는줄알았더니만

찾아봣더니만 동네에 있어버려....ㅋㅋㅋ와욱!!!!!!! 진짜 여기 와플 너무너무 맛있네용!!